직접 해보니 어때요? '걸카페건', 드림캐쳐와의 인터뷰 영상 공개

동영상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빌리빌리


빌리빌리는 시선게임즈(Seasun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슈팅 액션 RPG '걸카페건'의 인터뷰 영상을 자사와 드림캐쳐 컴퍼니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금일 오후12시에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걸카페건'이 공개한 영상에서는 게임과 함께 타이틀곡 및 뮤직비디오 제작을 진행한 ‘드림캐쳐’가 게임을 직접 플레이해보는 모습과 게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인터뷰 모습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멤버들은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박진감 넘치는 전투에 환호성을 지르는가 하면, 보스전에서 승리한 모습을 어린아이처럼 자랑하는 등 해맑은 모습으로 전투에 임했다.

이후 진행한 인터뷰에서는 '걸카페건'을 미소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건액션 게임이라며, 카페 운영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몰입감 있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고 설명했다. 또, 게임과 드림캐쳐와의 공통점으로 심오한 세계관을 꼽으며, 게임에 대한 관심을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드림캐쳐는 '걸카페건'과 함께 작업한 소감을 이야기하며 게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구글플레이 급상승 1위 및 인기차트 2위에 등극하며, 인기 급상승 중인 '걸카페건'은 Live 2D와 최정상급 성우진으로 구현된 미소녀들이 세상의 재건을 향해 싸우는 모바일 슈팅 액션 게임으로, 미소녀 캐릭터들과의 인터렉션을 비롯해 몰입도 높은 스토리와 전투 조작감 및 컨트롤의 재미까지 느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걸카페건'은 7월 29일 04시까지 ‘제1회 전술장비 유닛 한정 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유닛은 유키와 아이린, 지무카로, 이용자는 일정 확률에 따라 해당 캐릭터의 4성 및 3성 전술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제1회 해안가 감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여, 게임 아이템과 이벤트 교환 상점에서 사용되는 고급 정보, 일반 정보를 획득할 수 있고, 이를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런칭을 기념하며 공식카페를 통해 팬워크 공모전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빌리빌리 관계자는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보여준 덕분에 주요 마켓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라며, “이러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드림캐쳐와의 인터뷰 영상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걸카페건을 재밌게 플레이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