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배 더 다양해진 파쿠르 액션, '다잉라이트2' E3 트레일러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개발사: 테크랜드 ⊙장르: 액션 ⊙플랫폼: PC, PS4, XBOX ONE ⊙발매일: 2020년 봄

'데드 아일랜드'로 좀비 서바이벌 게임의 강자로 자리잡은 테크랜드의 신작 '다잉라이트2'의 새로운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다잉라이트2 역시 폐허가 된 도시의 삶을 다룬다. 플레이어의 선택은 무거운 비중을 차지하기 때문에 선택에 신중해야 하고, 엄격한 규율이 적용되는 공동체 안에서 안전하고 유용한 땅을 찾아 싸워야 한다. 또한, 밤에는 한층 더 강력해진 좀비들에 맞서서 싸워야 한다.

플레이어의 선택은 무거운 비중을 차지하기 때문에 선택에 신중해야 하고, 엄격한 규율이 적용되는 공동체 안에서 안전하고 유용한 땅을 찾아 싸워야 한다. 또한, 밤에는 한층 더 강력해진 좀비들에 맞서서 싸워야 한다. 여기에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도시가 변화해 플레이어들에게 각기 다른 경험을 안겨준다.

테크랜드의 '크리스 아벨론' 내러티브 디자이너는 플레이 영상 데모를 통해 '다잉라이트2'에서는 한층 더 기능적인 시스템이 구축되어,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서 세계가 크게 변화할 것이라고 소개한 바 있다.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서 NPC들을 처치할 수도 있지만, 든든한 아군이 되어 물이나 암시장의 물품을 조달해주기도 한다. 이런 세계의 변화로 모든 플레이어들이 서로 다른 유니크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다잉라이트2'는 PS4, XBOX, PC 플랫폼을 통해 오는 2020년 봄에 출시될 예정이다.


















현지시각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미국 LA에서 E3 2019 행사가 진행됩니다. 현장에 나가 있는 기자들이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E3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