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가 준비한 신작들 대공개! 'EA 플레이 라이브 2020'

동영상 | 인벤팀 기자 |

Electronic Arts Inc(이하 EA)는 EA Play 라이브 2020에서 신규 게임 및 게임 플레이 영상, 그리고 출시 기종 확장에 대해 발표하고, EA 내 최고의 개발 스튜디오들이 콘솔 비디오 게임의 차세대 기기를 위해 무엇을 준비하고 있는지 그 첫 모습을 공개했다.

작년 출시 이후 쭉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는 Apex 레전드™는 이번 가을 크로스-플레이 지원과 함께 Steam(이하 스팀)과 Nintendo Switch™(이하 닌텐도 스위치)에 확장 출시되면서 더 많은 플레이어의 합류를 환영할 예정이다. 또한 EA Play 라이브에서 싱글 플레이어 스토리와 5v5 대 멀티플레이어 우주 전투를 즐길 수 있는 Star Wars™: 스쿼드론의 게임플레이 영상이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됐다.


■ Apex 레전드


Apex 레전드의 시즌 5는 Apex 시즌 사상 가장 높은 일일 잔존율과 신규 플레이어 유입수를 기록했다. 이러한 기록은 이번 가을 Apex 레전드가 크로스-플레이 지원과 함께 스팀과 닌텐도에 추가 출시되면 또 한 번 갱신될 전망이다.

또한 리스폰 팀은 EA Play 기간인 6월 23일, 로스트 트레저 수집품 이벤트가 시작할 거라고 공개했다. 이 이벤트에는 새로운 모드, 기간 한정 특전 및 ‘크립토의 맵 룸’ 신규 마을 장악전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플레이어는 변형된 이보 실드와 새로운 전리품인 휴대용 부활 비컨이 포함해 저격총과 산탄총 만을 사용해서 즐기는 돌아온 위험한 무장 모드도 만날 수 있다.


■ The Sims™ 4

맥시스가 제작한 The Sims는 언제나 플레이어가 자신이 창조한 심과 이야기, 그리고 디자인한 세계를 통해 스스로를 표현할 수 있도록 독려해왔다. The Sims 4와 현재까지 출시된 모든 팩들이 스팀을 통해 더 많은 플레이어를 찾아갈 예정이다. 지난 2개월 동안 250만 명 이상의 새로운 플레이어가 커뮤니티에 참여하였으며 지난 분기에는 매달 천만 명에 달하는 유저가 게임을 플레이하는 최고의 수치를 기록했다. 팀은 게임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인생의 가장 중요한 순간을 가상으로 축하하고, 자신의 친구와 가족, 그리고 생일, 졸업, 결혼과 같은 특별한 이벤트 재창조하는 많은 플레이어들을 위한 위대한 즐거움과 기쁨의 원천이었다는 사실에 감사함을 느꼈다.


■ 더 많은 게임 더 많은 플랫폼


올해 플레이어는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플랫폼에서 더 많은 EA 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은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커맨드 앤 컨커: 리마스터 에디션과 같은 타이틀을 포함해,
The Sims 4, 타이탄폴 ™ 2, 어 웨이 아웃, 그리고 데드 스페이스 ™ 3 같은 수십 가지의 다른 타이틀도 이용할 수 있다. 올여름말, 최고의 게임과 멤버십 혜택으로 무장한 EA Access가 스팀에 서비스될 예정이며 이는 플랫폼 최초 구독 서비스가 될 예정이다.

또한 향후 12개월 동안 7개의 새로운 게임이 닌텐도 스위치에 출시될 예정이다. 번아웃™ 파라다이스: 리마스터는 6월 20일 출시될 예정이며, 가을에는 Apex 레전드와 FIFA 21이 추가 출시된다.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되는 Apex 레전드, 로켓 아레나, 그리고 스타워즈: 스쿼드론은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이며 니드포스피드 ™ 히트는 이미 지원하고 있다.


■ EA 오리지널스

대담한 독립 게임 스튜디오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EA 오리지널스 레이블에서는 Final Strike Games의 게임 로켓 아레나 및 Hazelight 스튜디오의 ‘It Takes Two’, 그리고 Zoink의 Lost in Random이 출시될 예정이다.


■ 로켓아레나


로켓 아레나는 새로운 타입의 히어로 아레나 슈팅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한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과 고전적인 로켓 만을 가지고 치르는 빠른 전투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PlayStation 4, Xbox One, 그리고 Origin PC 및 스팀 간 크로스-플레이 지원과 함께 출시되는 로켓 아레나를 2020년 7월 14일 만날 수 있다.


■ It Takes Two


2021년 출시되는 It Takes Two는 수상과 호평을 받은 어 웨이 아웃의 개발자인 Hazelight의 액션 어드벤처 플랫포머 게임이다. Zoink의 Lost in Random은 현대적인 메시지가 담긴 고딕 동화 테마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불확실성과 혼돈을 두려워하는 뒤틀린 디스토피아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 Lost in Random


Lost in Random은 2021년 PlayStation 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그리고 Origin 및 스팀 PC 용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 Star Wars™: 스쿼드론


모티브 스튜디오와 루카스필름은 6분짜리 영상을 통해 스타워즈™: 스쿼드론의 게임 플레이를 처음 선보였다. 이번 주 최초 공개된 스타워즈: 스쿼드론은 몰입형 1인칭 우주 공중전 경험을 제공한다. 이 게임에는 스릴 넘치는 5v5 멀티 플레이어 공중전, 상징적인 함대 전투, 그리고 은하 제국의 마지막 날과 스타워즈: Return of the Jedi™(제다이의 귀환) 이후 신 공화국의 부상으로 시작될 오리지널 스토리가 포함된다. 스타워즈 스쿼드론은 2020년 10월 2일 PlayStation®4, Xbox One, Origin 및 스팀 PC, 그리고 에픽 게임즈 스토어에 출시되며, PS4와 PC 버전에서는 크로스-플레이와 함께 VR(가상 현실)도 지원된다.


■ EA SPORTS MADDEN NFL 21


올해 Madden NFL 21은 신규 기능과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 기능을 통해 그 어느 때보다 플레이어를 더 가까이 경기장을 느낄 수 있게 하고, 현세대 및 차세대 플랫폼에서 차별화된 미식축구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Madden NFL 21은 2020년 8월 28일 PlayStation 4, Xbox One, 그리고 Origin 및 스팀 PC 용으로 전 세계 동시 출시된다.

EA Access 및 Origin Access 구독자는 8월 21일부터 게임에 조기 접속할 수 있으며, Origin Access 프리미어 회원 또한 해당 날짜부터 PC에서 전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모든 Access 구독자는 Madden NFL에서 시즌 전반에 걸쳐 지속적인 혜택을 수령할 수 있다. Madden NFL 21은 올겨울 구글 스태디아에 출시되며, Madden NFL 21 모바일은 8월 6일 신규 앱이 출시된다.

EA SPORTS 듀얼 인타이틀먼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Xbox One의 Madden NFL 21을 Xbox Series X로 업그레이드하거나, PlayStation 4에서 PlayStation 5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또한 추가 결제 없이 전 세대 기기에서 사용할 수 없었던 신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제공에는 예외 사항이 적용된다. 실제 디스크 버전의 게임을 즐기는 경우, 차세대 기기용 디스크 없이는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없다.


■ EA SPORTS FIFA 21

올해 EA SPORTS FIFA의 팬들은 PlayStation 5와 Xbox Series X가 제공하는 새로운 혁신을 해제할 수 있다. 빠른 로딩 시간, 지연된 빛 효과 및 렌더링, 향상된 애니메이션 기술, 오프-볼 휴머니제이션 등 새로운 혁신 기술을 통해 시각적인 경험에서 본능을 깨우는 경험으로 이동할 수 있다. FIFA 21은 2020년 10월 9일 전 세계에 PlayStation 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그리고 Origin 및 스팀 용 PC로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올겨울에는 구글 스태디아에도 출시된다. EA Access 및 Origin Access 베이직 구독자는 10월 1일부터 게임을 체험할 수 있으며, Origin Access 프리미어 멤버는 전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모든 Access 멤버는 FIFA에서 시즌 전반에 걸쳐 혜택을 수령할 수 있다. 또한 팬들은 FIFA 21을 사전 구매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조기 접속권을 얻을 수 있다.

EA SPORTS FIFA 21은 듀얼 인타이틀먼트를 제공한다. 이는 플레이어가 본인의 게임을 PlayStation 4에서 PlayStation 5로 업그레이드하거나 Xbox One에서 Xbox Series X로 추가 결제 없이 업그레이드 가능하는 것을 의미한다. 다만 디스크 구매 유저는 차세대 기기용 디스크가 없으면 이 업그레이드를 이용할 수 없다.


■ 차세대(Next Generation)

EA의 최고 스튜디오들은 차세대 콘솔 기기를 위한 다양한 게임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새로운 경험과 이야기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자신들의 게임이 어떤 느낌을 가지고 있는지 잘 아는 Criterion은 단 몇 초 만에 플레이어를 레이스에 몰입 시키기 위해 개발 중이며, BioWare™는 자신만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영웅이 될 수 있는 세계를 창조하고 있다. DICE는 전례 없는 규모와 원칙을 기반으로 하는 장대한 전투를 준비하고 있으며, Motive Montreal은 차세대 기술 없이는 불가능할 경험을, 플레이어의 손에 힘과 독창성을 부여하는 매우 야심적이고 혁신적인 새로운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 델마르(Del Mar)

스케이트가 돌아온다! 약 10년 동안 보내준 열렬한 열성 팬들의 목소리에 부응하여 스튜디오 최고 책임자 로라 미엘르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마지막 놀라움을 선보였다. 게임의 디렉터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커즈 패리와 데런 청은 이러한 공개는 시작에 불과하고 갈 길이 아직 멀었다는 말과 함께 델마르 프랜차이즈의 다음 진화에 대한 연구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