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 6, '붉은 죽음' 시즌2 업데이트 영상 공개

동영상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2K


2K와 파이락시스 게임즈는 문명 VI에 추후 반영될 ‘붉은 죽음’ 시즌 2와 다양한 업데이트 사항에 대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6월 25일 목요일에 적용될 예정이며, 같은 날 한국 시간 오전 3시에 파이락시스 게임즈의 커뮤니티 라이브 생방송이 진행된다. 이를 통해 밸런스와 변경 사항 외에도 시나리오, 게임 모드, 커스터마이즈 등의 같은 새로운 특징과 ‘붉은 죽음’의 두 번째 시즌을 선보일 계획이다.

‘붉은 죽음’은 팽창하는 방사선 폭풍으로 죽어가는 행성에서 최대 12명의 플레이어가 탈출하기 위해 개인전을 펼치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다. 시즌 2에서는 기존 진영이 재설계되며, 좀비와 외계인 진영이 추가된다. 좀비는 모든 전투 유닛이 좀비떼로 대체되며 이들이 처치한 적은 좀비로 변해 매 턴마다 피해를 입는다. 아울러 외계인 진영은 위장 및 체력 회복 능력으로 매복 공격을 하거나 위험한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다.

이번 콘텐츠는 PC와 리눅스, 맥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게임을 보유한 모든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문명 VI는 추후에도 지속적으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새로운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파이락시스 게임즈는 2K 스튜디오다. 2K는 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NASDAQ: TTWO)의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