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라이 쇼다운, 시즌패스2 DLC 포아너 '워든' 출전

동영상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주식회사 SNK(토야마 코이치, CEO)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검극대전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영문명: Samurai Shodown, 한국어판)'의 시즌패스2 DLC 신규 캐릭터 제 4탄 '포 아너'의 캐릭터 '워든'이 6월 25일 (목)부터 배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유비소프트의 '포 아너'의 주인공 워든은, 조국과 그 백성들을 지키기 위해 검을 휘두르는 기사다. 기사도의 가치를 확립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추구하여 수많은 목표를 세우지만 실제로 달성할 수 있는 것은 많지 않다. 자신의 충성을 바칠 주군을 찾아 헤매는 여행을 떠나던 와중 이 곳에 도달하게 된 워든은, 적을 쓰러뜨리고 조국과 백성을 지킨다는 스스로의 신념만을 가슴에 품고 전장에 선다.

'포 아너'는 유비소프트에서 2017년 발매한 웅장한 스케일의 액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전설의 위대한 전사, 용맹한 나이트, 잔인한 바이킹, 냉혹한 사무라이 중 하나의 영웅을 선택하여 전장을 누빈다. 이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현재까지 전 세계의 플레이어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포 아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무라이 쇼다운 시리즈의 최신작 '사무라이 쇼다운'은 PlayStation®4로, 지난 12월 Nintendo Switch™로 출시되어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검극대전격투게임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