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 복귀하기 좋은 타이밍! '아이온', 용계 서버 오픈

게임소개 | 윤서호 기자 | 댓글: 7개 |



엔씨소프트는 MMORPG ‘아이온’의 용계 서버 사전 예약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12일 드디어 오픈했다. 용계 서버는 6주간 무료로 운영되는 서버로 아이템과 성장에 격차가 없다. 새롭게 공개된 용계 서버에 과연 어떠한 매력이 숨겨져 있을지 하나씩 살펴보았다.


1. 무료로 접속할 수 있는 단 하나의 서버




용계 서버는 7월 12일부터 8월 23일까지 약 6주간 즐길 수 있는 무료 서버로, 아이온을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서버이다. 2010년 처음 공개된 게임 내 ‘용계’ 월드(지역)를 재현했으며 PvP 콘텐츠를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 이벤트 페이지에 올라온 주간 미션을 달성하면 포인트를 습득할 수 있고, 일정 포인트가 쌓이면 라이브/마스터 서버로 무료 캐릭터 이전도 가능하다.


2. 풀 장비 세팅에 고 레벨 캐릭터 육성까지




게임에 복귀하자마자 사냥과 PvP를 경험하고 싶다면 여기를 주목하자! 용계 서버는 캐릭터 성장과 재화/아이템 획득에 대한 부담을 확 줄였다. 이용자는 캐릭터 생성 즉시 50레벨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고 55레벨까지 육성할 수 있다. 과거 용계 지역이었던 잉기스온과 겔크마로스 레벨을 재현한 것이다. 뿐만 아니라, 누구든 사냥과 PvP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각종 아이템(+15 정예 천부장 장비, 탈 것, 소모품 등)이 이용자 모두에게 동등하게 제공된다. 즉, 용계 서버는 다양한 전략과 컨트롤을 중심으로 모든 이용자에게 공평한 PvP 기회를 제공하는 서버이다.




용계 서버 이용자는 6주 간의 플레이 후 라이브/마스터 서버로 캐릭터를 이전할 수 있다. 이전하는 서버 환경에 따라 캐릭터 레벨은 재조정된다. 이전할 서버를 한 번 선택하면 다른 서버로 재 이전할 수 없으므로 본인의 플레이 성향, 선호 서버 등을 고려해 신중히 선택해야 한다.


3. "아낌 없이 드립니다!" 버프,아이템 지원




용계 서버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도 가득하다. 게임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버프들이 매일 특정 시간에 발동된다. ▶생명체 처치를 통한 어비스 포인트 두 배 증가(12:00~14:00) ▶ 이동 속도 5% 증가, 경험치 획득 30% 증가(18:00~20:00) ▶모든 능력치 +1 증가, 공격 속도/시전 속도/이동 속도 +1% 증가(22:00~24:00) 등의 버프가 적용되며, PC방에서 접속할 경우, 경험치 50% 부스팅, 어비스 포인트 100% 부스팅 효과도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다.




주말에도 푸짐한 보상을 지급한다. 매주 토요일 18:00~24:00 사이 접속하면 특별한 외형 아이템과 모션 카드도 획득할 수 있다. 오랜 기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무도의 경지’ 모션 카드를 비롯하여, 유니크한 외형으로 큰 인기를 얻은 ‘향기 나는 교복’과 ‘해군복’ 외형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