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 폭풍 성장의 재미, 모바일 MMORPG '폭풍기사단'

게임소개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체이스 온라인 컴퍼니




체이스 온라인 컴퍼니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폭풍기사단'이 4월 9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폭풍기사단’은 빠른 레벨업 시스템과 간편한 조작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와 커뮤니티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방치형 시스템을 더해 누구나 쉽고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을 정도로 조작이 간편하다.

일반필드 전투부터 마왕 던전, 경험 던전 등 다양한 곳에서 화려한 스킬과 전투를 즐길 수 있고, 이를통해 빠른 레벨업과 아이템 파밍을 쉽게 할 수 있다. 또한, 든든한 동료, 귀여운 탈것으로 자신의 개성을 마음껏 뽐내면서 게임 내 인연 시스템을 이용해 결혼과 같은 커뮤니티 활동도 즐길 수 있는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갖췄다.

■ 폭풍 성장의 재미




‘폭풍기사단’에서는 폭풍처럼 빠른 캐릭터 레벨업과 육성이 가능하다. 소년 또는 소녀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따로 자신의 직업을 고를 필요없이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캐릭터를 전직시키면서 강력해지는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다.

날개와 법보, 장비 등으로도 캐릭터의 전투력을 높이고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다. 특히, 사냥만으로도 아이템 파밍을 손쉽게 할 수 있으며, 획득한 장비는 강화, 세련, 보석 장착이나 장신구 가공 등으로 강화하면서 다양한 속성이나 버프 등 강력한 능력을 발휘하게 할 수도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시스템을 이용해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하는 폭풍 성장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 폭풍기사단의 서포터




‘폭풍기사단’에는 속성이나 전투력을 높여주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돕는 서포터들이 있다. 먼저, 속성과 전투력에 큰 영향을 주는 동료들이 있으며, 이들 동료는 동료던전에서 획득한 아이템으로 진급시켜 기본 능력치를 더욱 높이거나 스킨으로 예쁘게 꾸밀 수 있다.

귀여운 탈것과 영령 역시 캐릭터를 돕는 서포터들이다. 탈것을 이용해 넓은 오픈필드를 자유롭고 빠르게 누빌 수 있고, 동료와 마찬가지로 진급을 이용해 속성과 전투력을 높이면서 캐릭터 육성을 도울 수 있다. 영령의 탑을 클리어하면서 획득한 영령을 슬롯에 장착하는 것도 중요한 육성요소 중 하나이다.

■ 두근두근 인연 시스템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게임 내에서 인연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연인을 찾거나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캐릭터간 결혼으로 훨씬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게 하거나 특정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고, 활발한 커뮤니티를 바탕으로 특별한 인연을 만날 수도 있다.

이처럼 활발한 커뮤니티 외에도 MMORPG 본연의 재미를 주는 콘텐츠가 가득하다. 그 중 다른 이용자와 함께 도전하는 서버 마왕, 개인적으로 도전하는 개인 마왕, 또 다른 방식으로 참여하는 명계와 환계 마왕과 같은 마왕 시스템은 풍성한 보상과 함께 도전의 재미를 주는 전투 콘텐츠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