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블랙엔젤', 각성해서 대규모 전장을 지배하라

게임소개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유주게임즈코리아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류완친)가 정식 출시를 준비중인 ‘블랙엔젤’은 자신의 성향에 맞춰 광전사, 신성궁수, 마법사, 데몬 헌터 등의 4가지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MMORPG다.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7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 CBT에서는 빠른 속도감과 풍성한 즐길거리로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으며, 사전예약자 수 80만 명을 달성하며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대규모 천상전쟁을 배경으로 화려한 일러스트와 짜릿한 액션을 자랑하는 블랙엔젤의 핵심 콘텐츠를 미리 알아보자.


▶ 아름다고 강력한 천사로 전장을 지배하자! 천사 각성 시스템!




블랙엔젤에는 천사로 변신하여 강력함을 뽐낼 수 있는 각성 시스템이 존재한다.

빛의 천사, 심판의 천사, 용기의 천사, 죽음의 천사, 달빛의 천사, 용의 천사, 수호의 천사, 파멸의 천사 등 총 8종으로 각성이 가능하며, 각 천사마다 전투 스타일과 고유 스킬을 보유해 다양한 방식으로 전투를 이끌어 나갈 수 있다.

천사로 각성하기 위해서는 일정량의 게이지가 필요하며, 시간의 흐름에 따른 충전 외에 몬스터에게 공격을 성공시키면 추가로 게이지가 오르기 때문에 전투를 통해 빠르게 각성할 수 있다.

각성 후에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높은 전투력을 자랑하기 때문에 빠른 사냥이 가능하고 특히 보스전에서 뛰어난 위력을 발휘한다.


▶ 최상급 아이템을 얻기 위한 필수 코스, 다양한 PvE 콘텐츠




더욱 더 강력한 전투력을 보유하기 위해 필요한 전설, 신화 급의 유니크한 장비나, 강화에 필요한 재료들은 PvE 콘텐츠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다.

천사 등급을 올릴 때 필요한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천사 던전, 파티를 맺어 1층부터 보스를 격파하며 단계적으로 도전 하는 무한마탑, 최상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보스사냥 등 다양한 PvE 콘텐츠가 존재한다.

또한 다수의 PvE 콘텐츠로 어려워하는 유저들을 위해 원하는 재료를 클릭하면 그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지역으로 바로 연결해 주는 등 보다 쉬운 게임 진행이 가능한 배려심도 엿보인다.


▶전투를 더욱 수월하게! 용병과 함께 하는 전장




캐릭터의 전투력 상승뿐만 아니라 직접 전장에서 같이 전투를 도와주는 용병 시스템이 존재한다.

획득한 용병의 능력치는 캐릭터 전투력에 포함되지만 전장에 출전할 수 있는 용병은 1명만 가능하며, 각 용병마다 액티브 스킬 1개와 패시브 스킬 4개를 보유하고 있다.

액티브 스킬과는 달리 패시브 스킬은 용병의 급수가 일정 수준에 도달할 때 마다 차례로 개방되며 각 스킬 레벨은 용병 급수가 상승할 때 같이 오르게 된다.

용병마다 보유하고 있는 스킬의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직업, PVE 및 PVP 등 상황에 맞는 용병을 선택해 같이 전투를 이끌어 나가는 전략적 요소도 필요하다.


▶간편한 진행, 초고속 성장이 가능한 MMORPG!




‘블랙엔젤’은 쉬운 MMORPG를 지향하는 만큼 직관적이고 단순한 원터치를 통해 자동으로 퀘스트를 수행하고, 빠른 레벨 업 속도로 급격하게 성장하는 자신의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레벨이 상승함에 따라 지속적으로 다양한 콘텐츠가 개방되어 지루할 틈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상대적으로 게임에 투자할 시간이 많지 않은 직장인들 위해 자동 물약사용, 자동 전투범위 지정 등 세부적인 설정이 가능한 오프라인 자동 전투 시스템도 적용하여 불필요하게 소모하는 시간을 최소화 했다.

또한 캐릭터를 생성하고 메인 퀘스트를 따라 진행하다 보면 레벨이 부족해 더 이상 메인 퀘스트를 진행할 수 없는 순간이 찾아 왔을 때 성장 가이드 시스템을 통해 부족한 경험치를 채우기 위한 방법을 확인할 수도 있다.

‘블랙엔젤’은 현재 사전예약 중에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코스튬’, ‘한정판 장비’, ‘루비 500개’, ‘골드 10만 개’ 등 7만원 상당의 인게임 혜택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갤럭시 S10, 산토리 생맥주 기계,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유주게임즈코리아의 신작 MMORPG ‘블랙엔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