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 눈을 뜬 순간 소년, 소녀가 되다?! 애니메RPG '마녀병기' 미리보기

게임소개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마녀병기’는 강력한 마력의 힘을 가진 마녀병기를 휘두르는 마녀를 소환하고 화려한 액션까지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미소녀 액션 RPG이다. 하루 아침에 소년에서 소녀로 변한 주인공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독특한 세계관도 이목을 끈다.

이용자는 전투 내에서 최대 3명의 마녀를 활용할 수 있는데, 각각의 마녀가 가진 소환 스킬과 보호 스킬, 각인 스킬은 다양한 생김새의 병기 또는 마녀의 모습만큼이나 다양한 특성을 갖고 있다. 때문에 마녀의 조합은 물론 스킬 사용 타이밍, 컨트롤에 따라서도 전투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

매력적인 스토리를 받쳐줄 탄탄한 콘텐츠를 갖췄으며 매력적인 마녀를 통해 즐거움을 전해줄 게임 ‘마녀병기’이다.

■ 게임특징

1. 톡톡 넘치는 매력! 주인공과 마녀




‘마녀병기’는 개성 넘치는 매력을 가진 미소녀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게임이다. 이용자는 하루 아침에 소년에서 소녀로 변해버린 주인공 캐릭터 ‘렌’을 중심으로 스토리를 풀어가며 매력적인 마녀를 소환할 수 있다.

주인공 캐릭터와 마녀는 게임 내에 다양한 코스튬으로 꾸밀 수 있다. 코스튬을 통해 캐릭터를 꾸미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주인공의 경우 화면 터치에 따라 다양한 반응을 보여주면서 이용자에게 교감하는 느낌을 준다.

주인공과 함께 활약하는 마녀는 겉모습만큼이나 다양한 특성을 발휘하는 매력을 보여준다. 특히, 마력의 힘을 가진 마녀병기를 갖고 전투에 참여하는 마녀가 전투의 핵심이다. 말 그대로 병기인 무기는 총과 검, 망치 등 여러 가지 종류로 나뉘고 자연스럽게 마녀의 스킬도 다양한 특성과 위력을 발휘한다. 단순히 마녀를 소환하고 육성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조합이 중요한 이유이다.


2. 화려한 액션과 전투! 강력한 공격과 스킬들




이용자는 먼저 언급한 대로 소환한 마녀를 조합하고 전투에 참여한 후에는 ‘마녀병기’에서 화려한 액션과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각각의 마녀는 소환 스킬과 보호 스킬, 각인 스킬을 통해 고유의 특성을 발휘하고 전투에서 활약한다.

적을 침묵시키거나 아군을 회복시키고, 강력한 데미지를 입히는 등 다양한 특성을 가진 스킬은 자동으로 발동하거나 이용자가 직접 터치를 통해 쉽게 조작하고 사용할 수 있다. 컨트롤과 타이밍에 따라 전투 결과가 뒤바뀔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특성과 위력을 발휘하며, 수동전투 옵션에서는 드래그 방식을 적용해 직접 컨트롤 하는 손맛도 더했다.

스킬 사용 시에 마녀가 보여주는 모션이나 이펙트는 ‘마녀병기’의 전투를 화려하게 만들어 보는 즐거움을 준다.


3. 깊이 있는 즐거움! 탄탄한 스토리와 콘텐츠




‘마녀병기’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독특한 세계관으로 몰입감을 높였다. 성배의 봉인과 함께 모습을 감춰버린 마녀들이 이상 현상을 일으키는 강력한 힘을 가진 이물질을 둘러싼 인류의 전쟁과 평화를 반복하는 역사에서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했는데, 한편으로는 하루 아침에 남자에서 여자로 변해버린 주인공 렌이 자신에게 일어난 이변을 확인하기 위해 나선다는 스토리이다.

이용자는 메인스토리를 진행하면서 관련된 이야기를 풀어나갈 수 있다. 메인 스토리 외에도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스테이지와 소원을 빌어 마녀 육성에 필요한 본질 아이템이나 마녀, 병기 등을 얻을 수 있는 천문대와 같은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즐길 수도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