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 한 손이면 충분해! 모바일 감성 RPG '루시드사가'

게임소개 | 이두현 기자 | 댓글: 4개 |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스마트브리즈가 서비스 예정인 ‘루시드사가’는 매력 넘치는 캐릭터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캐릭터 수집 RPG이자 모바일 감성 RPG이다. 기존 게임과 다르게 세로 인터페이스를 채택했다는 점에서부터 ‘루시드사가’만의 차별점이 느껴지는 것을 확인해볼 수 있다.

200명의 영웅이 6가지의 클래스로 나뉘면서 다양한 조합으로 즐길 수 있는 전략적인 전투뿐만 아니라 방대하고 감동적인 스토리, 풍부한 콘텐츠가 ‘루시드사가’가 전하는 매력 포인트이다. ‘루시드사가’는 지난달 CBT를 성공적으로 끝마치고 오는 19일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 게임소개
‘루시드사가’만의 여러 가지 매력적인 특징들이 있지만, 그중 가장 큰 특징은 역시 세로 인터페이스이다. 기존 RPG 게임들과 다르게 세로 인터페이스를 채택해서 한 손 조작의 편리함을 느낄 수 있으면서, 스킬 타이밍의 재미 등 특별한 전투 조작감을 제공한다.

‘루시드사가’의 이용자들은 광활한 세계를 비행하거나 직접 이동하면서 전략적인 전투와 다양한 캐릭터 육성을 즐기고, 감동적인 스토리까지 만나볼 수 있다.


매력넘치는 200명의 영웅들
6가지 클래스로 즐기는 전략적인 전투








수집 RPG답게 ‘루시드사가’에서는 매력 넘치는 200명의 영웅이 등장한다. 모든 영웅은 나이트, 워리어, 어쌔신, 레인저, 블랙메이지, 화이트 메이지의 6개 클래스로 나뉘고 각 클래스별로 뚜렷한 역할을 갖고 있기 때문에 전투에 전략적인 요소가 가미되어 있다.

모든 영웅은 고유의 패시브와 액티브 스킬, 돌파 스킬을 보유하고 있고 직업 스킬이 따로 있어 동일한 영웅이더라도 다양한 전략을 구성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강화와 진급, 돌파를 활용하면서 영웅 레벨과 등급을 올리거나 장비 착용, 룬 장착 등을 통해 능력치를 상승시키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도 있다.


광활한 세계와 감동적인 스토리
비행선으로 누비는 세계와 그 안에서 즐기는 감동적인 스토리





‘루시드사가’의 배경이 되는 광활한 세계는 비행선과 직접적인 이동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여러 곳을 이동하면서 ‘루시드사가’만의 감성 넘치고 감동적인 스토리를 즐길 수 있도록 계정 레벨과 퀘스트에 따라 콘텐츠와 지역이 점차적으로 오픈된다.

광활한 세계에서의 진행 스토리에 따라 퀘스트를 공략하면서 콘솔 게임 경험할 수 있고,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는 천신들의 이야기는 이용자들을 게임 속으로 빠져들게 만든다. 수많은 영웅이 등장하면서 장편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방대한 스토리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게임, 루시드사가!


끊임없이 즐기는 풍성한 콘텐츠
지속적인 동기부여와 여러 가지 만족감을 제공하는 콘텐츠





‘루시드사가’는 기본적으로 스토리를 따라 퀘스트를 수행하는 방식이면서 그 외에도 끊임없이 즐길 수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시나리오 모드를 기본으로 던전 모드, 하드 모드, 탐험 모드를 즐길 수 있고 랭킹 PVP와 무한의 탑 등 게임의 재미를 보장하는 많은 콘텐츠들이 준비되어 있다.

플레이하면서 획득한 영웅들은 스킬 및 아이템 강화, 룬 조합과 진화, 마법부여, 한계돌파 등 다양한 방식으로 육성하면서 자신만의 캐릭터로 만들어나갈 수 있고 싱글 플레이 혹은 다른 이용자와 함께하는 경쟁 시스템을 통해 자신이 육성한 영웅과 전략적인 조합의 강력함을 증명할 수 있다.




다양한 콘텐츠와 감동적인 이야기로 올 겨울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루시드사가는 오는 12월 19일
오전 11시, 구글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동시 런칭하여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런칭 전 사전모집에 참여하면 1,000다이아와 4성 영웅 카즈미를 받을 수 있으니 사전모집에 참여하여 혜택과 함께 게임을 시작하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