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이슈] PC방 영업중단부터 K/DA 신곡 컴백까지

카드뉴스 | 김수진 기자 | 댓글: 4개 |




#인벤뉴스
[ 2020.08.22 ~ 08.28 ]


한 주간 주요 이슈가 된 기사들과 신작 게임, 여기에 리뷰까지 한 번에 볼 수 있는 인벤 뉴스입니다.

코로나19의 전국 확산에 대응해 정부가 PC방을 12개 업종과 함께 고위험시설로 분류한 가운데, PC방 특별대책위원회에서 일방적인 영업 중단 조치는 관련 업계와 논의를 거치지 않은 가혹한 처사라는 입장문을 발표했습니다. 특대위는 전국 대부분의 PC방은 어느 업종보다 방역 수칙을 성실히 준수하고 있고, 그 결과 PC방에선 집단감염 및 전파 사례가 발생하지 않았음을 강조하며 업계의 현실을 다시 논의할 수 있는 자리를 정부에 촉구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가상 아이돌 'K/DA'이 신곡을 발표하며 공식 컴백을 알렸습니다. K/DA는 아리와 아칼리, 이블린, 카이사 4명의 챔피언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지난 2018년 처음 등장해 유튜브 조회수 3억 뷰를 돌파한 'POP/STARS'를 통해 큰 이슈가 된 적 있습니다. 이번에 선공개된 신곡 'THE BADDEST'는 (여자)아이들의 미연과 소연, 미국의 팝 가수 비 밀러와 울프타일라가 녹음에 참여했습니다.

그리고 세계 3대 게임쇼인 게임스컴이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28일 새벽 개회식이자 온라인 쇼케이스인 '게임스컴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를 시작으로 3일에 걸쳐 진행되는데요. 주요 식순은 모두 온라인을 통해 진행될 예정입니다.

# 제목을 클릭하면 각 기사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버전에서는 링크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PC버전으로 확인해 주세요.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