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 ‘R2WARD FESTIVAL 2020 플러스’ 이벤트 시작

카드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의 대표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서 ‘R2WARD FESTIVAL 2020 플러스’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에게 끊임없는 성장의 기회를 제공한다.

웹젠은 5월 7일(목)부터 변신 스킬북, 강화 파괴 매터리얼 복구, ‘데인케 성 공성전’ 등 다양한 보상 획득의 기회를 준비했다.

먼저, 리부트 서버를 제외한 전체 서버에서 ‘변신 스킬북’ 이벤트가 진행된다. 퀘스트 보상으로 ‘변신 스킬북’이 제공되며, 기존 스킬북보다 체력+30, 회복력+5, 무게+50이 추가되어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단, 계정당 1회 참여할 수 있고, 변신 리스트 ‘광대’, ‘칼리’, ‘아수라’, ‘헌터 리바인저’ 중 하나의 스킬북을 선택할 수 있다.

웹젠은 강화에 실패해 파괴된 ‘매터리얼’을 복구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계정 당 1회에 한해 5종의 ‘매터리얼(생명, 영혼, 수호, 숙련, 파괴)’ 중 강화 수치가 가장 높은 ‘매터리얼’ 1개를 복구한다. 추가로 R2WARD 기념 패키지 No.2를 구매하면 ‘축복받은 강화 매터리얼(귀속)’ 1개도 지급된다.

같은 기간 동안 웹젠은 캐릭터의 성장을 돕는 ‘스페셜 레벨 점핑’ 이벤트도 준비했다. 몬스터 사냥 시 무작위로 ‘태양 조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종료 전까지 ‘태양 조각’ 1,000개를 보유한 40레벨 이상 캐릭터는 5월 21일(목) 정기점검 시 +1레벨 점핑이 진행된다.

5월 14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리부트 서버’를 제외한 전체 서버에서 시간 누적 보상에 따른 ‘서번트 진화석 획득’과 특화 서버에서 이벤트 기간동안 소실된 귀속 파괴 설정의 보급 장비를 5종 당 각 1회에 한해 복구할 수 있는 ‘보급 장비 복구 케어’ 이벤트를 선보인다.

또한, ‘R2’에서 가장 거대한 PVP 이벤트인 ‘데인케 성 공성전’이 진행된다.

‘리부트 서버’는 5월 10일, ‘일반 서버’는 5월 17일에 공성전이 진행되며, 데인케 성 점령/수성 길드원에게는 ‘레전드 무기 상자 1개’, ‘공간이동 반지(7일) 1개’가 지급된다. 해당 길드의 마스터는 특별 보상으로 +0 데모자르 수호자의 장갑/부츠/투구’를 포함한 ‘신성수(30일) 3개’도 함께 지급된다.

웹젠은 올해 ‘R2’의 대규모 프로모션 ‘R2WARD FESTIVAL 2020’을 선보여 신규/복귀 회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웹젠 ‘R2’의 ‘R2WARD FESTIVAL 2020 플러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