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VRF #9] 4D로 느끼는 고층의 공포부터 360도 웹툰까지, 와이제이엠게임즈 부스

카드뉴스 | 김수진 기자 |



국내 VR 콘텐츠를 한 번에 모아볼 수 있는 '2018 부산 VR 페스티벌'에서 가장 줄이 긴 부스 중 하나, 바로 VR 콘텐츠 전문 기업인 '와이제이엠게임즈'의 부스입니다.

그동안 다양한 VR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와이제이엠게임즈는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부산 VR 페스티벌에도 참여했는데요. 원이멀스, 오에스벤처스, 서울XR스타트업 등 다양한 관계사들과 함께 부스를 냈습니다.

그 중 가장 인기 있었던 콘텐츠는 다름 아닌 VR 게임 두 가지였습니다. 바로 원이멀스에서 체험할 수 이었던 슬라이스 액션 게임 '마이타운: 디저트 슬라이스'와, 각 층마다 존재하는 탈출 미션들을 클리어해 나가는 고소공포 게임 '마이타운: 스카이폴'이죠. 특히 스카이폴의 경우 이번 행사에서 4D 효과를 가미한 버전이 최초로 공개되어 좀 더 실감 나는 공포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함께 부스를 채운 서울XR스타트업은 코믹스브이, 코드리치, 핑거아이즈와 같은 기업의 VR 웹툰, VR 스포츠 트레이닝, VR FPS 등 최신 VR 콘텐츠를 공개했는데요. 다양한 콘텐츠로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와이제이엠게임즈의 부스, 사진으로 담아왔습니다.



▲ 페스티벌 내내 줄이 늘어서 있던 와이제이엠게임즈 부스



▲ 시작은 늘 즐거워, 짜릿해 '스카이폴'



▲ 선생님... 더 이상... 못 가겠어요..



▲ 그렇다면 댕댕이는 내가 구출하지



▲ 듬직한 소년의 뒷모습



▲ 그리고 유난히 어린 친구들에게 인기 폭발이었던 디저트 슬라이스



▲ 먹을 수 없다면 갈라버리겠어



▲ 격렬한 칼질로 힘들다면 잠시 쉬어주고



▲ 웹툰, 아직도 평면으로 보심?



▲ 이젠 360도 VR로 본다구!



▲ 진짜 엄청 많은 사람들이 줄까지 서서 웹툰을 보고 있었다



▲ 그리고 역시 높은 인기를 구가하던 스포츠 게임



▲ 마지막은 시원-한 스윙으로 마무리!



▲ 앗 놓쳤잖아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