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4] 메인보드부터 맥심 모델들까지, '멋짐' 가득 에이수스 부스

포토뉴스 | 김수진 기자 | 댓글: 2개 |



수많은 게임 부스들이 반겨주는 플레이엑스포 2018, 하지만 게임 시연 및 전시 부스만 있는 건 아닙니다. 노트북, PC, 그 외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전시한 부스들도 화려한 제품군을 앞세워 게이머의 눈을 사로잡았죠. 그중에는 게이밍 기어의 명가 '에이수스'도 있습니다.

에이수스는 플레이엑스포 2018에 다양한 PC 부품들을 메인으로 앞세워 부스를 냈는데요. 인텔 8세대 코어, AMD 라이젠 프로를 지원하는 메인보드와 다양한 그래픽 카드를 모두 새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넥슨, 유비소프트와 협업해 니드포스피드엣지, 락스미스, 저스트 댄스까지 세 가지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체험존과 이벤트존 역시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올해 에이수스는 잡지 맥심 모델들을 초청해 부스 분위기를 한층 더 밝게 만들었죠. 니드포스피드엣지 게임 속 스포츠카도 함께요!

정말 그야말로 '멋짐'이 가득했던 에이수스 부스. 플레이엑스포 현장에서 에이수스 코리아 이상훈 과장을 만나 좀 더 자세한 이야기도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Q. 이번 플레이엑스포 주력 제품을 소개해주신다면?

에이수스 코리아는 크게 두 개의 사업부가 있습니다. 하나는 노트북, 나머지는 PC 부품인 게이밍 기어를 관리하는 부서인데요. 이번에는 게이밍 기어를 관리하는 부서에서 출전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노트북은 만나기 힘들겠지만 기타 조립 PC와 관련된 모든 제품을 플레이엑스포 부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플레이엑스포에 참여하면서 가장 중심을 둔 부분은 어디인가요?

올해 에이수스 코리아는 플레이엑스포에 총 12개의 부스 규모로 관객분들과 만날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여기에 메인보드, 그래픽 카드부터 시작해서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을 확인 및 체험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 같은 경우 넥슨과 유비소프트 두 곳과 협업을 진행했습니다. 넥슨의 니드포스피드엣지, 유비소프트의 락스미스와 저스트 댄스까지 세 가지 게임을 직접 저희 부스에서 체험할 수 있어요. 락스미스는 직접 기타를 치면서 음악을 연주할 수 있는 체감형 리듬게임입니다. 이를 체험할 수 있게 PC 시스템과 모니터, 헤드셋 등을 모두 준비했어요. 저스트댄스는 핸드폰과 페어링을 시켜서 핸드폰만 들고 나오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면 바로 인식이 되는 그런 형태입니다.

플레이엑스포가 다른 게임쇼에 비해서 가족단위 관객분들이 많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온 가족들이 즐길 수 있도록 좀 더 직관적이고 체험이 간편한, 라이트한 게임으로 준비를 했고요. 그리고 이런 모든 게임이 사양이나 이런 점에 있어 구애받지 않고 원활하게 즐기실 수 있게끔 에이수스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 그리고 다른 모든 부품들로 PC를 구성하고 게이밍 시스템을 다 준비했습니다.


Q. 에이수스 부스의 특별한 점이 있다면 소개 좀 해주세요.

우선 모델분들 같은 경우 저희가 이번에 잡지 맥심과 협업을 하게 되어서, 미스 맥심 모델분들이시고요. 시간대를 맞춰서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니드포스피드 게임 안에 보면 로터스라는 스포츠카 브랜드의 차량이 나오는데, 그 차량을 실제로 저희가 대여를 해서 가져왔어요. 그래서 레이싱 게임을 즐기시면서 직접 게임 속 차량을 보실 수도 있죠.

이번 플레이엑스포 에이수스 부스는 모든 것들을 체험부터 전시까지 다 하나의 컨셉으로 준비를 해왔습니다. 많이 놀러 와 주세요!



▲ 유비소프트의 락스미스 게임을 플레이해 볼 수 있는 체험존



▲ 일단 시작하면 멋짐은 폭발하죠



▲ 신품 메인보드들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 NVIDIA와 AMD의 다양한 그래픽카드도 확인 가능하죠









▲ 넥슨의 니드포스피드엣지 역시 바로 플레이 가능!



▲ 이 구역 스피드왕은 나야나



▲ 이벤트 존 역시 준비되어 있습니다



▲ 그리고 스포츠카와 함께 등장한 미스 맥심 모델 언니들



▲ 긴 말이 필요없죠















▲ 멋짐이 가득한 에이수스 부스로 놀러오세요!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