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지하철보다 집에서 더 많이 한다' 데이터로 보는 2015년 모바일게임

카드뉴스 | 강승진 기자 | 댓글: 25개 |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는 매년 게임 유저들의 게임 이용 현황 및 인식을 파악하기 위해 게임 이용자들의 실태 조사 결과를 발표합니다. 또한, 폭넓은 조사 내용을 바탕으로 게임 산업 현황 전반을 파악하는 데도 도움이 되죠.

그중 매년 폭발적인 성장을 거두며 이번 실태 조사에서도 비중 있게 다뤄진 모바일 게임 유저들의 인식을 간략히 설명하고자 합니다. 모바일 유저들은 누구고, 어디서, 언제, 어떤 게임을 즐기고 있을까요?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