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나 메디브가 그대를 초대하네! WoW '다시 찾은 카라잔' 금일 적용

게임뉴스 | 이상원 기자 | 댓글: 68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 확장팩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인 7.1 패치가 금일(27일, 목) 적용되었다고 밝혔다.

7.1 패치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가장 유명한 던전 중 하나인 카라잔을 새롭게 만든 ‘다시 찾은 카라잔’ 5인 던전과 새로운 전역 퀘스트 등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불타는 성전 확장팩의 10인 공격대였던 카라잔이 5인 던전으로 새롭게 돌아왔다. '다시 찾은 카라잔'은 저승바람 고개에 있는 신화 난이도의 던전으로, 워크래프트 영화를 통해 소개되기도 했던 아제로스의 대마법사 메디브의 거처다.

플레이어들은 카라잔에서 고결의 여신, 집사 모로스, 전시 관리인 등 기존의 친숙한 우두머리와 더불어 새롭게 추가된 적들을 상대하며 군단의 계획을 막아야 한다. 카라잔의 하층부에서는 탑의 과거 모습을, 상층부에서는 새롭게 바뀐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다시 찾은 카라잔'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달라란의 카드가에게 받을 수 있는 연계 퀘스트를 진행해야 한다. 연계 퀘스트의 진행 순서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다시 찾은 카라잔 입장 퀘스트 진행 순서

1. 달라란의 보랏빛 성채에 있는 대마법사 카드가에게 "신왕의 칙령" 퀘스트 수락
└ 용맹의 전당 신화 난이도 공략

2. 달라란의 보랏빛 성채에 있는 대마법사 카드가에게 "명령 확인" 퀘스트 수락
└ 보랏빛 요새, 감시관의 금고, 검은 떼까마귀 요새 신화 난이도 공략

3. 대마법사 카드가가 만든 차원 문을 사용해서 카라잔으로 이동

4. 카라잔의 입구에서 대마법사 칼레인과 대마법사 카드가가 주는 연계 퀘스트를 수행






용맹의 시험 공격대는 11월 10일(목)에 일반과 영웅 난이도가, 11월 17일(목)에 신화와 공격대 찾기 난이도가 열린다. 플레이어들은 이곳에서 ‘오딘’과 ‘구아름’, ’헬리아’를 상대하게 된다.

또한, 나이트폴른의 이야기를 다룬 수라마르 대장정도 계속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9주에 걸쳐 이어지는 대장정을 통해서 나이트본과 군단에 대항하는 나이트 폴른과 밤의 요새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수라마르 대장정을 완료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비전술사의 마나호랑이' 탈것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신규 전역 퀘스트와 신규 이벤트 지역이 추가된다. 플레이어들은 급속히 번식하는 팔코사우루스의 침공에 맞서 팔코사우루스를 처치 후 팔코사우르스 깃털과 새로운 탈것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고, 신규 이벤트 지역인 알카즈섬에서는 닥터 위빌을 상대 후 기계 윤활제 같은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7.1 패치를 통해 신규 애완동물 등이 추가되고 투기장과 평점제 전장의 보상이 바뀌는 등 다양한 변경점이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7.1 패치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