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설 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이종훈 기자 | 댓글: 24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의 공격대 던전 관련 이벤트를 2월 16일부터 3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설 명절을 맞이해 진행되는 것으로, 신규 공격대 던전 ‘검은바위 용광로’와 함께 추가된 특정 업적을 달성하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검은바위 용광로 도전하고, 선물도 받고!’ 이벤트다.

지난 2월 5일 개방된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의 두 번째 공격대 던전, 검은바위 용광로의 첫 번째 지구를 공략하면 달성 가능한 ‘잿가루 작업장’ 업적, 또는 신규 야외 우두머리 루크마르를 처치하면 달성할 수 있는 ‘오싹찬란’ 업적 중 한 가지 이상을 달성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응모된 플레이어는 추첨을 통해 소장 가치가 높은 둠해머 프리미엄,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한정 소장판, 꼬마 들창코 봉제 인형, 서리늑대 봉제 인형, 멀구울 봉제 인형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당첨자 명단은 이벤트 종료 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에서 가로쉬 헬스크림은 아제로스를 파괴할 목적을 가진 무시무시한 전쟁 병기인 강철 호드 군단의 구축을 돕고자 어둠의 문을 통해 도망쳤다. 플레이어들은 오크의 고향인 드레노어로 돌아가 워크래프트 역사 속 전설적인 영웅들과 함께 혹은 맞서서 최강의 전쟁 군주들을 상대로 위험천만한 전투를 시작해 강철 해일이 모든 것을 집어 삼키기 전 승리를 거두어야 한다.

아제로스의 영웅들은 드레노어 원시세계를 탐험하면서 자신이 원하는 대로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강력한 주둔지를 구축 및 관리하고 캐릭터를 100레벨까지 달성해가며 더 큰 힘과 보너스 효과를 얻고, 역동적인 거대 전투지역인 ‘아쉬란'에서 상대 진영과 전투를 벌이거나, 다양한 던전, 공격대, 전장, 도전 모드 등 여러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신규 콘텐츠 및 다양한 모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