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각질 중첩과 뒤틀린 오크에 주의하라! 높은망치 3네임드 텍터스 신화 난이도 살펴보기

게임뉴스 | 안원호 기자 | 댓글: 1개 |
※ 본 정보는 베타 18816 버전을 기반으로 작성했으며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텍터스











◆ 신화 난이도에서 조심해야 할 기술

▲각질: 텍터스가 주기적으로 대지의 힘을 흡수하여 자신의 공격력을 5%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텍터스가 피해를 입으면 각질 중첩이 줄어듭니다.

신화 난이도에서, 텍터스가 각질 효과를 얻을 때 다른 조각이나 자갈이 텍터스의 10미터 반경 내에 있으면, 이들도 함께 각질 효과를 얻습니다.


▲대지 기둥: 텍터스가 대지 기둥을 소환합니다. 기둥은 몇 초간 덜컹거리다 지면으로 솟구치며 기둥을 밞고 있는 모든 적을 즉사시킵니다. 텍터스는 기력이 25가 되면 이 능력을 사용합니다.

신화 난이도에서, 텍터스는 기력이 50일 때에도 이 능력을 사용합니다.

▲움푹 꺼진 산의 심장(신화 난이도): 텍터스가 산산히 부서지면, 텍터스의 움푹 꺼진 중심부가 약간의 생명력을 갖고 다시 일어납니다. 중심부는 생명력이 감소해도 기력 회복 속도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 텍터스 조각 2마리에 텍터스까지?!


▲움푹 꺼진 산의 조각: 텍터스의 조각이 산산히 부서지면, 텍터스의 조각의 움푹 꺼진 중심부가 약간의 생명력을 갖고 다시 일어납니다. 중심부는 생명력이 감소해도 기력 회복 속도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뒤틀린 밤의 오크: 텍터스가 온전한 상태인 동안, 뒤틀린 밤의 오크가 전투에 참여하여 텍터스를 강화시키고 플레이어를 공격합니다. 신화 난이도에서, 뒤틀린 밤의 오크는 텍터스가 산산이 부서진 상태에서도 공격을 계속 이어갑니다.



◆ 핵심 포인트

신화 난이도 텍터스는 대지구체자와 광전사 생성과 함께 원거리 대상으로 '대지 기둥'을 연달아 두 번 사용한 후 '지각 변동'을 시전하는 패턴이다. '대지 기둥'에 적중될 경우 즉사하는데, '수정 포화'와 함께 '균열' 바닥도 피해야 하므로 공격대원은 항상 바닥을 주시할 필요가 있다.

또한, '지각 변동' 이후 텍터스의 생명력이 회복되므로 '지각 변동'을 시전하는 중에 텍터스를 처치해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것이 중요하다. 문제는 전투가 길어질수록 생성된 '대지 기둥' 때문에 사용 가능한 공간이 줄어든다는 점이다.

마지막으로 대지 구체자의 '대지의 선물'이 텍터스에게 닿거나 해당 디버프를 받은 플레이어가 텍터스의 공격을 받을 경우 텍터스의 공격력이 증가하는 '각질' 효과를 얻게 되는데, 이 상태에서 '지각 변동'이 시전되면 공격대에 복구할 수 없을 정도로 높은 피해가 들어온다는 점을 기억하자.




▲ 무빙 & 딜 & 힐의 삼위일체가 이뤄져야 잡는다!


▲ 텍터스 트라이 영상(냉기 마법사)



■ Method의 공략 동영상





[ ▼ 클릭 ]




유튜브에 공개된 hervfarm의 영상(신성 사제)


유튜브에 공개된 Phil Moorhouse의 영상(징벌 성기사)


유튜브에 공개된 Antony Buffett의 영상(냉기 마법사)


유튜브에 공개된 UntouchablesSydal의 영상(고통 흑마법사)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