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크리스틴 하인스, 액티비전 블리자드 DEI 책임자로 임명

게임뉴스 | 최은상 기자 | 댓글: 56개 |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새로운 DEI(Diversity, Equity and Inclusion), 최고 다양성, 공정성, 포용성 책임자로 크리스틴 하인스(Kristen Hines)가 임명됐다. 하인스는 "다양성, 공정성 및 포용성에 대한 약속을 우선시하고 자체적으로 야심찬 목표를 세우는 회사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말하며 평등의 가치가 외면받아온 게임 산업에서 투명성, 형평성과 포괄성을 중시하는 직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액티비전 블리자드는 작년 여성 및 논바이너리 직원의 비율을 근 5년 동안 50% 증가시키는 것을 포함하여 정치적 올바름 및 사내 차별과 학대 같은 문제 해결을 약속한 바 있고 크리스틴 하인스는 그 목표를 달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비디오 게임은 다른 소셜 미디어나 엔터테인먼트 미디어와 달리 관용과 이해를 저해할 수 있는 장벽을 허물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며 복잡한 혁신을 주도한 하인스는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 약속을 이행하고 자사의 가치에 부합하는 모범적인 직장을 구축할 수 있는 적임자라고 말하며 그녀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앞으로 하인스는 스토리라인, 캐릭터 개발, 게임플레이 및 커뮤니티 상호작용을 포함하여 게임 디자인에 다양하고 포괄적인 관점이 포함되도록 모든 게임 팀과 협력할 예정이다.

크리스틴 하인스는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DEI 책임자로 임명되기 전 포용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컨설팅을 하는 Accenture 이란 회사에서 이와 비슷한 업무를 해온 바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