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AOS, 'Heroes of the Storm' 이라는 타이틀로 결정

게임뉴스 | 박상진 기자 | 댓글: 259개 |




지난 9월 24일 블리자드에서 상표 출원한 'Heroes of the storm(폭풍의 영웅들)'이 블리자드에서 개발 중인 AOS의 타이틀로 확인되었다.

2013년 10월 18일 블리자드 공식 사이트인 배틀넷에 'Heroes of the storm'이라는 타이틀이 붙은 페이지가 공개되었다. 이 페이지에는 블리자드에서 상표 출원한 'Heroes of the storm'의 마크와 함께 스타크래프트2 애니메이션으로 유명한 'Car Bot'의 새 애니메이션이 포함되어 있다.

해당 애니메이션에 초반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오크가 'Blizzard Dota' 라고 적힌 팻말을 땅에 박는 모습이 나온다. 그 후 스타크래프트2에 등장하는 짐 레이너 캐릭터가 팻말에 총을 쏘자 'Blizzard All-Stars'라는 팻말로 바뀌게 된다. 'Blizzard All-Stars'라는 타이틀은 'Blizzard Dota' 이후 블리자드에서 자사의 AOS 장르 게임의 새로 붙인 타이틀 명.

이후 디아블로3에 등장하는 악마 사냥꾼이 연막탄을 던지면서 등장하고, 애니메이션 배경에 있던 소환의 돌에 벼락이 떨어지며 'Heroes of the storm'이라는 문구가 등장, 블리자드에서 개발중인 AOS 장르 게임의 타이틀임을 암시했다.

이번 애니메이션 공개로 정체가 드러난 ''Heroes of the storm'은 오는 11월 8~9일 미국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블리즈컨 2013에서 자세한 정보가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