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젠 나도 어둠 순찰자! 신규 어둠 순찰자 외형 살펴보기

게임뉴스 | 안태원 기자 | 댓글: 10개 |
9.2.5 패치를 통해 나이트 엘프, 블러드 엘프, 공허 엘프 종족이 사용 가능한 창백한 피부색과 붉은 눈의 어둠 순찰자 커스터마이징 옵션이 추가됐다. 이 피부색과 눈동자 색은 세트처럼 묶여있어 항상 함께 적용되며, 악마사냥꾼과 죽음의 기사 직업을 선택해도 사용할 수 없다.

또한 사냥꾼이 사용할 수 있는 어둠 순찰자 의복도 추가됐다. 해당 세트 형상은 새로운 커스터마이징 옵션과는 다르게 사냥꾼이라면 모든 종족이 착용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커스터마이징과 세트 형상을 사용하기 위해선 새로 추가된 로데론 퀘스트를 완료해 '로데론으로 귀환' 업적을 달성해야 한다.



▲ 이젠 우리도 어둠 순찰자의 외형을 사용할 수 있다


신규 커스터마이징 - 엘프 종족용 신규 피부색과 눈동자 색

로데론 퀘스트를 진행하면 되살아난 칼도레이 중 호드를 원하지 않는 자들은 얼라이언스로 돌아간다. 따라서 나이트 엘프와 블러드 엘프, 공허 엘프까지 모든 엘프가 신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다만 피부색과 눈동자 색은 분리해서 사용할 수 없으며, 악마사냥꾼과 죽음의 기사는 이 옵션을 선택할 수 없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 나이트 엘프




■ 블러드 엘프




■ 공허 엘프





신규 세트 형상 - 사냥꾼을 위한 어둠 순찰자 의복

어둠 순찰자 의복을 획득하기 위해선 주의사항이 있다. 반드시 사냥꾼 캐릭터로 로데론 퀘스트 후반부의 '어둠 순찰자의 길'을 완료해야 한다. 그 뒤 군단 사냥꾼 직업 전당인 정조준 오두막에서 재단사 레이놀즈에게 1,000골드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