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화백검 –참–, TV 애니메이션 ‘작안의 샤나’ 콜라보 사전예약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세시소프트




화려한 검술 액션 RPG '천화백검 –참–'이 전격문고 원작의 TV 애니메이션 ‘작안의 샤나’와 콜라보 이벤트를 앞두고 오늘부터 사전예약을 개시했다.

‘천화백검 –참–‘과 콜라보를 진행하는 ‘작안의 샤나’는 이 세상과 이계가 혼재하는 세계관에서 이능을 이용해 싸우는 장르의 공식을 정립한 기념비적인 작품으로 라이트노벨,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 드라마 CD 등 다양한 미디어로 제작되어 오랜 기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시리즈이다.

‘천화백검 –참–‘은 이번 콜라보를 통해 ‘작안의 샤나’의 주인공인 플레임헤이즈 샤나가 게임에 등장하는 것은 물론 뽑기를 통해 미츠루기로 샤나를 얻을 수도 있다. 또한 ‘작안의 샤나’에 등장하는 장비도 획득할 수 있을 예정이다.

세시소프트는 ‘작안의 샤나’ 콜라보 업데이트에 앞서 오늘(17일)부터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휘앵석과 회복약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천화백검 –참–’은 소녀의 모습을 가진 무검(巫剣) 미츠루기가 플레이어와 계약을 맺고 악의 근원을 무찌르며 혼란의 시대를 이겨낸다는 스토리로 도검으로 형상화된 미소녀들의 액션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천화백검 –참–‘은 올해 6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해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게임이다..

‘천화백검 –참–’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능하며, ‘천화백검 –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