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게임 4종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4종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인기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는 ‘모험가의 집’ 치장 아이템을 비롯해, ‘꾸밈옷’과 ‘버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 퀘스트를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지난 4일(화)부터 진행하는 ‘사랑의 묘약! 초콜렛으로 사랑을 전달해요♥’ 이벤트에서 NPC ‘쇼콜라’를 도와 초콜렛 제작을 완수하면 ‘초콜렛 마루’, ‘초콜렛 벽지’ 등 하우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마녀의 초콜렛 수집’ 이벤트를 통해 4종의 말괄량이 마녀 NPC(쇼콜라, 헤이즐, 시나몬, 바닐라)가 부탁하는 ‘마녀의 초콜렛’을 꾸밈옷 ‘쇼콜라 스윗 모자’, 하우징 아이템 ‘초콜렛 협탁’, ‘초콜렛 침대’ 또는 버프 물약 ‘베르사의 가호’ 등과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핑크빛 털뭉치’, ‘동물의 두개골’ 등 이벤트 아이템을 수집해 마녀 NPC 4종에 전달하면 ‘크리스탈’, ‘황금 옷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초콜렛 상자’를 제공받는다.

이와 함께, 모바일 전략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에서는 14일(금)부터 영웅 ‘엘리자베스 팬드래건’을 리더로 설정해 사냥을 진행하면 ‘엘리자베스 조각’을 추가 획득할 수 있는 ‘아름다운 그녀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14일(금)부터 17일(월)까지 31레벨 이상 몬스터를 사냥하면 게임 재화 ‘엘드, 에딜륨, 소환석’이 포함되어 있는 ‘랜덤박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한다.

더불어,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앙상블 스타즈’에서는 13일(목)부터 21일(금)까지 기간 동안 ‘유메노사키 학원’ 캠퍼스 내 마련되어 있는 ‘초콜렛 제작대’에서 특별한 초콜렛을 제작한 후 아이돌 멤버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많은 초콜렛을 받은 ‘나만의 아이돌’은 이용자에게 특별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게임 ‘올스타 스매시’는 14일(금)부터 20일(목)까지, ‘밸런타인데이 기념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 재화 ‘골드’와 ‘보석’, 캐릭터 특성 강화 아이템 ‘강화 스티커’를 제공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4종의 밸런타인데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