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판타지 모바일 RPG '라지엘', CG 예고편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ZLONGAME


'랑그릿사', '라플라스M' 등의 모바일 게임을 퍼블리싱한 ZLONGAME이 금일 새로운 다크 판타지 모바일게임 '라지엘'의 출시일 및 CG 트레일러를 최초로 공개한다. '라지엘'은 2월 27일 CBT를 진행할 예정이다.

'라지엘'에서 유저들은 다양한 유형의 영웅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각 영웅이 지닌 4개의 스킬 슬롯에 다양한 파생 스킬을 자유롭게 조합하여 장착할 수 있다.

또한, '라지엘'만의 독자적인 듀얼 영웅 전투 시스템으로 두명의 영웅을 동시에 출전시킬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복잡하게 변화하는 상황에 따라 영웅을 교체하여 역동적인 액션과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게임 내 장비는 다양한 탐험 콘텐츠를 통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장비를 감정할 시 속성 옵션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으며, 장비 교체를 통해 캐릭터의 외형을 변경할 수 있다. 방대한 장비 시스템을 통해 유저는 자유로이 장비를 구성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각 캐릭터의 특성과 자유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이 외에도 '라지엘'은 원판 형태의 독창적인 특성 트리로 새로운 캐릭터 성장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유저는 기호에 따라 수백 가지 특성 속성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러한 특성 속성과 스킬 구성을 조합해 자신만의 영웅을 자유롭게 육성할 수 있다.

'라지엘'은 현재 공식 사이트, 안드로이드 마켓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며, 공식 카페에 가입하여 더 많은 정보와 새로운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