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설 맞아 최대 35% 할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블리자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Call of Duty®: Modern Warfare®)에 플레이어들의 무운을 기원하고 나쁜 기운을 떨쳐 내기를 바라는 희망을 담은 ‘설날’ 번들이 적용됐다.

설날 번들은 전통적인 동양 문화와 세시 풍속에서 영감을 받아, 세뱃돈을 주고받는 문화를 연상케 하는 복주머니 모양의 ‘행운’ 휘장과 ‘빨강 봉투’ 장식, 쥐띠의 해 경자년을 축하하는 ‘황금빛 쥐’ 스티커, 두 마리의 태극 무늬 물고기가 등장하는 ‘풍족’ 휘장 등 다채로운 치장성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게임 속에서 돋보일 수 있는 이러한 장식적인 요소들에 더해, 배틀 패스 두 티어를 건너뛸 수 있는 특전까지 포함된 설날 번들은 오늘부터 2월 10일(월) 새벽 3시까지 게임 내 COD 포인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설날 번들 외에도, 모던 워페어 플레이어들은 배틀 패스를 통해 100 티어에 이르는 기본 무기와 무기 도안, 무기 장식 그리고 각종 치장성 아이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만으로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아울러, 2월 11일(화)까지 연장된 시즌 1의 후반 기간 중 배틀 패스를 보유한 플레이어들을 위해 경험치, 무기 경험치 및 티어 진척도 등을 두 배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설 맞이 업데이트를 기념, 모던 워페어 속 전투로 뛰어들고자 하는 예비 오퍼레이터 들을 위한 특별한 할인 역시 진행 중이다. PC에서는 1월 28일(화)까지 모던 워페어 일반판(Standard Edition)을 35% 할인된 29,250원에, 그리고 2월 4일(화)까지 배틀 패스 에디션(Battle Pass Edition)을 20% 할인된 4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PlayStation® 4 및 Xbox One 등 콘솔에서도 모던 워페어를 2월 3일(월)까지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모던 워페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최신 정보는 콜 오브 듀티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