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와 요기요를 이용하면 '마이리틀셰프' 쿠폰이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그램퍼스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에서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이하여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최고의 요리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인정받는 ‘마이리틀셰프’는 게임을 즐기는 팬층과 캐주얼 게임 유저들에게 더욱 즐겁고 풍성한 설 연휴를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게임 내 접속 보상과 셰프미션을 통해서 게임 내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설날 이벤트가 펼쳐진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새해 덕담 한마디’이벤트를 통해서 덕담을 커뮤니티 댓글로 남기면, 게임 내 재화 1만코니를 받을 수 있다.

두번째로 국내 편의점 브랜드 ‘이마트24’ 전국 매장에서 마이리틀셰프를 만날 수 있다. 전국 약 5천개의 매장에서는 ‘마이리틀셰프’의 겨울 프로모션 영상과 광고 등을 만날 수 있으며, 다음달 20일까지 해당 기간 동안 ‘이마트24’에서 유제품과 샌드위치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을 대상으로 ‘마이리틀셰프’ 게임 내 아이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은 기간 내 5회 한정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아이템 재화가 담긴 쿠폰은 구입영수증과 함께 제공된다.

그램퍼스의 김지인 대표는 “2년이 넘는 시간 동안 마이리틀셰프로 한결같은 사랑을 전해주는 국내외 팬들에게 너무 감사드린다.”면서, “2020년 새로운 한 해의 시작을 맞이하여 이마트24, 요기요 등과의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강화하였으며, 게임 내 업데이트를 통해서 좀 더 디테일이 충실하고 아름다운 퀄리티의 레스토랑을 고민하고 준비하여 국내 시장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멋진 성과를 만들어 내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