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전 커넥트, ‘언택트 컴피티션 C2 매치’ 우승자 투표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창유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DP.스톰(DP.storm)이 개발하고,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대작 미소녀 모바일게임 <일루전 커넥트>의 공식 대회 ‘언택트 컴피티션 C2 매치’를 활용한 최종 우승자 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오는 28일 개막하는 ‘언택트 컴피티션 C2 매치’는 첫 공식 대회이자 누적 시청자 19,443명, 총 시청시간 2,448시간을 기록하는 등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킨 ‘언택트 컴피티션 C1 매치’에 이어 진행되는 오프라인 대회다.

이전 대회와는 다르게 이번 대회는 일반인 참가자들로만 구성했다. 총 16명의 참가자를 선정해 진행되며, 코로나 확산 방지와 방역 수칙 준수를 위해 현장에는 대회 참가자들만 입장할 수 있다.

‘언택트 컴피티션 C2 매치’의 16강전은 5전 3선승제로 치러지며 8강전과 4강전은 3전 2선승제, 결승전과 3,4위전은 5전 3선승제로 치러진다. 8강전부터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트리밍으로 생중계된다.

최종 우승자 투표 이벤트는 28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좀비랜드 사가’ 대규모 콜라보 업데이트 사전 예약 및 미니 게임으로 획득한 투표권으로만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보상으로는 최종 우승자에게 투표한 모든 유저들에겐 ▲소환권 3장 ▲골드 20만 ▲수정 20만을 인게임 쿠폰 형태로 제공하며, 이중 1천 명을 추첨해 ‘원스토어 10,000원 캐시’를 증정한다. C2 매치 투표권의 경우 여러 참가 선수들에게 중복으로 투표할 수 있다.

다만 대회 종료 후 보상으로 제공되는 인게임 보상 쿠폰은 ‘좀비랜드 사가’ 대규모 콜라보 업데이트 사전예약 시 입력한 휴대전화 번호로 전송되며, 받은 쿠폰은 중복 사용 불가에 1개 계정에만 적용된다.

창유 박혜정 본부장은 “고수 리더님들의 치열한 열전이 기대되는 ‘언택트 컴피티션 C2 매치’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며 “실시간 스트리밍 되는 대회 영상도 즐기시고 준비된 풍성한 보상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창유는 <일루전 커넥트>의 지난 번 유저 기록 영상을 통해 유저들의 호감도를 제일 많이 받은 커넥트가 ‘토분 마키’였다고 밝혔다. 이용자가 게임을 즐긴 시간과 비례하는 게임 필수 아이템 ‘식빵’은 16억 818만 8,863개가 소모되었으며, 오픈월드 형식의 스테이지인 ‘탐색’은 총 295만 7,338회 진행되었으며, 지금까지 생성된 길드 수는 1만 2,936개에 달했다. 금화 구매 횟수는 3조 2천억회, 친구 대전은 약 53만회를 훌쩍 넘기는 숫자를 기록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