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노스: 비포 디 애쉬', 2일 정식 출시 앞서 한국어 영상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건파이어 게임즈(Gunfire Games)가 제작한 어드벤처 RPG ‘크로노스: 비포 디 애쉬(Chronos: Before the Ashes)’ 자막 및 음성 한국어판을 오는 12월 2일 PC, 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로 소비자가격 35,000원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한국어 음성이 적용된 도입부 영상과 스크린 샷을 공개하였다고 밝혔다.

‘크로노스: 비포 디 애쉬’는 전작 ‘램넌트: 프롬 디 애쉬’의 이전 이야기이며, 거대한 악으로부터 자신의 고향을 지켜내기 위해 일생을 바친 영웅의 일대기를 연대순으로 기록한 롤 플레잉 게임이다. 선택된 자로서 미지의 미로 깊숙한 곳을 탐험하고, 더 현명해지고, 더 강해져라. 이 미로에서는 얻는 것도 있는 반면 피해도 막심하니 주의하여야 한다. 영웅이 죽을 때마다 그들의 삶은 1년씩 지나가게 된다.

게임 특징

■어드벤처 RPG – 어드벤처 게임의 요소와 RPG 메커니즘의 절묘한 조화를 체험하라.
■깊이 있는 전투 – 다양한 무기와 힘, 능력을 사용하여 퀘스트를 진행하라.
■독특한 에이징 메커니즘 – 이 게임에서는 죽을 때마다 한 살씩 나이가 들게 되며 플레이어는 이 독특한 방식의 에이징 시스템을 배워야 한다. 어린 나이에 게임을 시작하여, 민첩하고 빠르게 진행하라. 그 끝엔 더 심오한 마법과의 조화를 이루어 내야 한다.

‘크로노스: 비포 디 애쉬’ 음성 및 자막 한국어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H2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