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감나는 우주 전략 '인피니트 갤럭시' 사전예약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자료제공 - 카멜게임즈




카멜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SLG ‘Infinite Galaxy(인피니트 갤럭시)’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Infinite Galaxy’는 오랜 전쟁 끝에 혼란해진 은하계에서 제국의 지배와 우주 해적을 피해 반란을 꾀하는 저항군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우주 기지를 복원하거나, 함선을 제작하고 해적을 소탕하는 등 광활한 은하계에서의 모험은 기존 판타지 RPG와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기지의 시설을 제작 및 발전시키기 위해 기술연구를 진행해야 하며, 이 과정에서 믿음직한 크루를 참모로 임명해 완성도 높은 전략 전술을 펼칠 수 있다.

아울러 30여 종에 달하는 다양한 우주 함선을 제작해 자신만의 함대를 구축하고 우주의 고대 유적을 찾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작전 임무와 제국의 스테이지 요새에서 수집한 아이템 토대로 다양한 외형과 스킬을 갖추고 있는 함선을 제작할 수 있다.

이 밖에 수많은 이용자들과 함께 펼치는 실시간 대전, 연맹 등 다양한 콘텐츠로 경쟁과 협동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코어 모듈 칩, 에너지 충전기, 가속, 기지 명성 포인트500 등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Infinite Galaxy’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