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오브 히어로즈’, 4주년 맞이 업데이트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자료제공 - 클로버게임즈




클로버게임즈는 자사 대표 모바일 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서비스 4주년을 맞아 신규 영웅 4종과 랭킹 콘텐츠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4주년 맞이 업데이트에서는 주요 NPC(Non-Player Character) 캐릭터로 이용자들에게 친숙한 행정관 ‘루인’이 새롭게 추가되는 플레이 가능한 신규 캐릭터로 합류한다. 또한 ‘[불] 온달’, ‘[빛] 린’, ‘[대지] 라샤드’가 함께 출시되어 총 4종의 신규 영웅이 추가된다.

‘[빛] 린’과 ‘[대지] 라샤드’는 4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한정 배포 캐릭터다. ‘[빛] 린’은 국경없는의사회와 진행하는 ‘친구 초대 페스티벌’로, ‘[대지] 라샤드’는 연합 출석 이벤트 ‘두근두근 특별 영입’을 통해 영입 가능하다.

‘친구 초대 페스티벌’은 이용자가 친구를 초대하고 초대한 수만큼 기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기부 포인트를 모아 ‘[빛] 린’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이용자들이 함께 모은 기부 포인트는 6월 21일 이벤트 종료 후 국경없는의사회에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신규 시스템 ‘랭킹’도 추가한다. ‘랭킹’은 레이드 콘텐츠 ‘재앙의 경계’, ‘침묵의 해협’과 이번 업데이트에서 함께 추가되는 ‘통치력’ 부문에 도입되었다. 성장에 따른 보상을 지급하여 이용자들에게 성장해 나가는 재미와 보람을 더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신규 서브 스토리와 코스튬 출시 등 콘텐츠 업데이트와 인연의 돌, 운명 아티팩트 소환 티켓 등을 얻을 수 있는 4주년 감사제 출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그 외 4주년 맞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드 오브 히어로즈’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