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셰프, 2021년 첫 레스토랑 ‘토스트 하우스’ 오픈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그램퍼스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인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금일(26일)부터 게임 내 38번째 테마 레스토랑이자 2021년 새해 첫 레스토랑인 ‘토스트 레스토랑(이하, 토스트 하우스)’ 컨텐츠의 업데이트 오픈을 알렸다.

이번에 ‘마이리틀셰프’에 오픈된 ‘토스트 하우스’는 4번째 테마의 신규 스트리트인 ‘테마파크스트리트’의 프랑스 레스토랑에 이은 2번째 테마 레스토랑으로, 추운 겨울과 코로나 19로 잔뜩 움츠렸던 몸과 마음을 따끈한 토스트와 벗 삼아 느긋하게 쉬어갈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특히 국내 라이브 서비스 4년을 넘기면서 No.1 요리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등극한 마이리틀셰프의 38번째 레스토랑을 통해서, 유저들과 고마운 감정을 소통하고 있다. 평소 ‘마이리틀셰프’가 가장 중요하게 표현하는 세심하고도 디테일한 표현을 토스트라는 매개체를 통해서 최대한 표현하여, 여러 토핑을 올린 토스트와 디저트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도록 구성한 컨셉의 테마 레스토랑이다.

이번에 오픈한 ‘토스트 하우스’ 컨텐츠는 단순한 조합을 벗어나 다채로운 토핑을 풍성하게 올린 토스트를 만나볼 수 있는 식당이다. 아보카도, 계란, 베이컨, 견과류, 올리브를 비롯해 병아리콩으로 만든 디핑 소스로 중동 지역에서 즐겨먹는 후무스를 더한 ‘후무스 토스트’와 딸기, 블루베리, 바나나 등 신선한 과일 토핑, 견과류, 쫀득하고 폭신한 마시멜로와 중독성 강한 악마의 잼 누텔라를 조합한 ‘누텔라 토스트’의 바삭하고 달콤함을 게임을 통해서 맛볼 수 있다. 또한 애피타이저 푸딩젤리와 더불어 토스트와 곁들일 수 있는 따뜻한 우유, 초코칩 쿠키, 콘 샐러드를 만날 수 있다.

그램퍼스의 김지인 대표는, “만 4년이란 길고도 짧은 시간 동안 마이리틀셰프를 한결 같이 사랑해주신 모든 국내외 팬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면서, “새로운 한 해의 시작을 맞이하여 새롭게 오픈된 38번째 레스토랑 ‘토스트 하우스’를 바탕으로 더욱 더 세심하고도 디테일에 충실한 요리 게임으로 무장하여, 이번 토스트 하우스 업데이트 이후로도 유저분들과의 끊임없는 소통을 강화하면서 더욱 재미있고 즐거운 글로벌 최강의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이 되기 위해서 늘 항상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국내 18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달성한 저력을 발휘하며 국내 요리 게임 시장에서의 다양한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마이리틀셰프’는 캐주얼 게임 팬층에게 좋은 게임성과 만족도 높은 운영을 보여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지난 2020년 한 해 동안 꾸준하게 다양한 F&B파트너들과 콜라보를 전개해 왔다. ‘BHC치킨’, ‘서울시스터즈 - 김치시즈닝’, ‘풀무원 – 온라인마켓, 아임리얼, 잇슬림, 떡볶이’, ‘이마트24’, ‘트루미 무반전거울’, ‘포켓CU’, ‘미미네떡볶이’ 등 과의 제휴에 이어서, 2021년에도 마이리틀셰프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38번째 레스토랑 ‘토스트 하우스’가 추가된 업데이트 버전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카카오 게임 등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토스트 하우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마이리틀셰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