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파라다이스, 구글 글로벌 피처드 선정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버킷플레이




버킷플레이(대표 현호진)에서 서비스 중인 휴양지 꾸미기 게임 ‘마이 리틀 파라다이스’(이하 ‘마리파’)가 구글 글로벌 피처드에 선정되었다.

‘마리파’는 모바일 경영 시뮬레이션 SNG로, 매달 업데이트되는 새로운 테마와 1500종 이상 다양한 아이템들을 통해 원하는 콘셉트로 휴양지를 꾸밀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소셜 기능을 통해 서로의 휴양지를 공유하며 감상할 수 있다.

지난 2019년 3월에 출시한 이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세심한 운영으로 구글과 애플 모두 평점 4.0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 그리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전 세계적으로 추천되는 글로벌 피처드에 지금까지 총 5차례 선정되어 ‘마리파’ 만의 탄탄한 게임성을 인정받고 있다.

현재 겨울을 맞이하여 얼음 궁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화려한 크리스털이 빛나는 겨울의 성, 2021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겨울 분수 정원, 신비한 썰매를 타고 회전하는 얼음 미끄럼틀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및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2월에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여 러블리한 이벤트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멋진 겨울을 장식할 수 있는 ‘마리파’는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플레이 가능하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