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케, 日 애니 '리제로' 콜라보 캐릭터 3종 업데이트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레벨 인피니트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와 TV 애니메이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은 2012년 4월에 소설 투고 사이트 「소설가가 되자」에서 연재를 시작해2014년 1월부터 MF문고 J(KADOKAWA)에서 간행되고 있는 나가츠키 탓페이 작가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TV 애니메이션이다.

TV 애니메이션은 1st시즌이 2016년 4월부터 같은 해 9월에 걸쳐 2nd시즌이 2020년 7월부터 전반부, 2021년 1월부터 후반부가 방송됐으며, 이후 3rd 시즌 제작도 결정됐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는 TV 애니메이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인기 캐릭터인 ‘에밀리아’, ‘렘’, ‘람’ 총 3명이 등장한다.

컬래버레이션 한정 스토리 'Re:CIPE FOR YOU'에서는 갑작스럽게 낯선 세계인 방주로 오게 된 이들을 원래 세계로 돌려보내기 위한 조사가 진행되고, ‘에밀리아’와 ‘렘’, ‘람’은 그동안 메이드 카페에서 일을 도와주며 시간을 보내게 된다.

은발 연보랏빛 눈동자를 지닌 바르고 선한 성격의 하프 엘프 미소녀인 ‘에밀리아’는, 에밀리아 진영 친룡왕국 루그니카의 차기 국왕 후보이다.

로즈월 저택에서 일하는 쌍둥이 메이드의 동생인 ‘렘’은 가사 전반에 능숙하고 ‘메이드장’인 쌍둥이 언니 람을 존경한다. 언니인 ‘람’은 시크한 인상으로 과거 도깨비족의 신동으로서 유례없는 힘을 지녔지만 뿔과 함께 힘을 잃었다.

SSR 화력형 ‘에밀리아’는 3월 21일부터 4월 11일까지 SSR 지원형 ‘렘’은 3월 28일부터 4월 11일까지 특수 모집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SR 방어형 ‘람’은 한정 스토리 이벤트 ‘Re:CIPE FOR YOU’ 또는 14일 출석 이벤트에서 총 3회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한정 스토리에 걸맞은 3개 파트의 특별 이벤트 ▲14일 로그인 이벤트 'Re:ADY MAID' ▲ 미니게임 ‘Re:ADY TO ORDER’ ▲ 협동작전 ‘Re:CIPE FOR YOU’가 진행된다.

또한 깜찍한 총 4벌의 특별 코스튬도 선보인다. 먼저, 무료 코스튬 ‘에밀리아’ ‘스프링 브리즈’와 ‘렘’ ‘핸디 메이드’은 한정 스토리 이벤트 ‘Re:CIPE FOR YOU’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다.

SSR 캐릭터 ‘에밀리아’의 유료 컬래버레이션 한정 코스튬 ‘클럼지 메이드’에는 보이스, 버스트 스킬 연출 화면, 스탠딩 포즈, SD 특수 모션 등이 포함되어 이용자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SSR 캐릭터 ‘렘’의 컬래버레이션 한정 코스튬 ‘퓨어 블라썸’은 신상품 'Re:FRESH PASS' 구매 시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공식 커뮤니티에서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공식 굿즈와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지급한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