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인벤
로그인
전체서비스
[뉴스]
기사 목록
[실험]
치유량 증가보다 활용도가 높은 재감 추천! 재감과 치유량 증가 옵션 비교
공식 카페를 통해 치유량 증가 옵션의 적용 범위가 공개되었다. 치유량 증가 옵션은 흡혈 효과와 물약, 회복 스킬 등 본인이 사용하는 회복 효과의 효율을 늘려주는 능력치다. 12월 20일 업데이트로 치유량 증가 옵션의 적용 범위가 흡혈과 물약에까지 확대...
게임뉴스 |
기자:
이인규
|
작성시간
12-28
2
[실험]
능력치 효율 최대 2배 증가!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옵션 분석
이번 업데이트로 치명타, 재사용 대기시간 등 능력치의 효율이 변경되면서 아이템 세팅과 옵션에 관한 이야기가 오가고 있다. 그중에서도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이하 재감)의 효율에 대한 이야기가 뜨겁다. 재감 옵션은 스킬 쿨타임을 감소시켜주는 옵션으로 스킬...
게임뉴스 |
기자:
이인규
|
작성시간
12-22
2
[실험]
효율 30% 상승! '테라M' 치명타 효율 분석 및 실험
이번 업데이트로 치명타, 재사용 대기시간 등 능력치의 효율이 변경되었다. 그 중에서도 치명타는 치명타 발생률을 높여 같은 시간에 더 높은 대미지를 낼 수 있어 딜러들이 선호하는 능력치다. 치명타는 얼마나 자주 발생할까. 또 이번 패치로 어떻게 변했을까. 이런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치명타 옵션의 적용과 효율을 알아보기 위해 치명타 수치를 비교했다....
게임뉴스 |
기자:
이상훈
|
작성시간
12-21
1
[실험]
적대치는 어떤 방식으로 적용되는가? '테라M' 적대치 적용 실험
테라M의 캐릭터들은 직업에 따라 탱커 / 딜러 / 힐러 3가지 역할 중 하나를 담당하게 된다. 그중에서 탱커는 가장 앞장서서 아군이 공격받지 않도록 막아내는 역할인 만큼 적들의 시선을 끌어모으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행동을 두고 '어그로를 끈다'고 한...
게임뉴스 |
기자:
지민호
|
작성시간
12-10
1
1
목록
검색
검색
제목
기자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주)인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