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캐릭터 8인 전부 등장!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 신규 트레일러

동영상 | 양영석 기자 | 댓글: 4개 |

마벨러스는 지난 8월 14일, 게임스컴에 앞서 사이게임즈와 아크시스템웍스가 합작으로 개발 중인 대전 격투 게임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는 지난 CBT에서 선보였던 5종의 캐릭터와 함께 이후로 공개된 로아인, 파스티바, 퍼시벌까지 총 8인이 등장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지난 16일 그랑블루TV를 통해서 후쿠하라 테츠야 디렉터가 확정된 초기 캐릭터 수에 비해서 1.5배의 DLC 캐릭터를 추가할 계획을 갖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현재 확정된 초기 캐릭터는 11명으로, 추후 약 15명의 캐릭터가 DLC로 추가될 것으로 추측된다. 첫 캐릭터 패스의 DLC 캐릭터는 5명이다.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는 원작 그랑블루 판타지의 IP를 활용하여 개발 중인 대전 격투 게임이다. 조작과 대전의 룰을 간소화하고 기술이 쿨타임이 붙는 등,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대전 액션 게임을 표방한다. 또한 지난 8월 3일에는 대전 격투 외에 RPG 모드도 탑재된다고 공식 발표한 바 있다.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는 오는 2020년 2월 6일 PS4로 정식 출시된다. 국내에서는 세가코리아를 통해 한국어화를 거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게임스컴 2019에서는 기존 CBT에서 발표된 다섯 명의 캐릭터 외에도 신규 캐릭터인 퍼시발을 플레이해볼 수 있다.





















현지시각 8월 18일부터 24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데브컴과 게임스컴 2019 행사가 진행됩니다. 현장에 나가 있는 기자들이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게임스컴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