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LCD 탑재된 AORUS LIQUID COOLER 3종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제이씨현시스템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주) (대표: 차현배)에서는 2019년 10월 21일(월), GIGABYTE의 프리미엄 브랜드 AORUS 에서 세계최초 LCD Display가 탑재된 CPU 수랭쿨러를 선보인다.

GIGABYTE社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AORUS에서 드디어 신규 CPU 수랭쿨러를 출시하였다. 이 제품은 2019 Computex에서 소개되었으며,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산 제품이다. AORUS LIQUID COOLER는 최신 인텔/AMD CPU 모두 호환 가능하며, CPU의 최고사양 모델인 i9-9900K의 쿨링 테스트를 Prime 95AVX를 통해 통과되었다.

이 제품은 세계최초 AORUS CPU 수랭 쿨러답게 LCD Display로 총 6가지의 다양한 모드를 변경할 수 있다. LCD Display 화면에 CPU의 온도, 속도 그리고 제품 로고를 설정하여 표면상으로 직접 볼 수 있으며, 커스터마이징 모드로 유저가 원하는 문구를 직접 넣어서 커스텀할 수 있는 혁명적인 제품이다.

AORUS의 특징에 맞춰 LIQUID COOLER 제품 또한 RGB Fusion 2.0 유틸리티가 탑재되어 있어, 다양한 컬러와 여러가지의 다이나믹한 이펙트를 사용하여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이 유틸리티는 다른 AORUS 제품들과 연동이 가능하여 더 다채로운 커스텀PC를 구성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 App(Android & iPhone)을 설치하여 스마트폰에서도 자유롭게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AORUS LIQUID COOLER는 슬리브 형식이 아닌 듀얼 볼-베어링 형식으로 더 낮아진 소음과 2배 이상 길어진 수명을 보장한다. 이에 맞게, 본 제품은 오랜 시간 유저들에게 안전함을 보장하는 3년 무상 서비스도 지원한다.

기가바이트 국내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주)의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CPU 수랭 쿨러뿐만 아니라 추후 다양한 AORUS 게이밍 제품군들을 유저들이 선호하는 사양에 맞춰 선보일 것이라며, AORUS 팬들의 기대에 부흥하도록 서비스 또한 강화 할 것이다." 라고 신제품 출시 소감을 알렸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