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기간 한정 특별 레어 '할로윈 에그' 추가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에 기간 한정으로 특별 레어 에그 ‘할로윈 에그’가 등장한다고 21일 밝혔다.

11월 3일까지 만날 수 있는 ‘할로윈 에그’에는 ‘성곽마을의 대마녀 마드’, ‘고성의 수호 고양이 바스테트’, ‘순회하는 용환사 알파&오메가’ 등 3종의 신규 몬스터를 포함해 할로윈 복장으로 단장한 총 20종의 몬스터가 등장한다.

신규 몬스터 중 ‘성곽마을의 대마녀 마드’를 획득하면 어시스트 진화를 시킬 수 있으며 ‘고성의 수호 고양이 바스테트’를 얻으면 ‘이집트신 드롭’ 스킨이 추가된다. 또한 ‘가장 무도회의 완용환사 코튼’의 궁극진화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로그인하면 ‘할로윈 에그’ 대상 몬스터 중에 1종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개최기념! 할로윈 에그’를 1회 증정한다. 마법석 상점에서는 ‘마법석 1개+할로윈 에그’와 ‘마법석 20개+확정 할로윈 바스테트 에그’ 등을 기간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할로윈을 테마로 한 스페셜 던전 ‘할로윈 나이트’가 같은 기간 동안 등장한다. [4마리 이하 편성] 층을 클리어하면 ‘프레도라’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요술의 괴조 코카트리스’, ‘고성의 불침번 푸레이’ 등 할로윈 복장으로 꾸민 몬스터에서 나오는 ‘할로윈 과자 주머니(동), (은), (금)’을 통해 ‘할로윈 과자 주머니(무지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모아 몬스터 교환소 한정 몬스터인 ‘수확제의 명물 호박데비’로 교환이 가능하다.

던전에 등장하는 몬스터와 같은 스킬을 가진 몬스터를 팀에 편성해 클리어하면 스킬 레벨이 상승하는 ‘스킬 레벨 업 할로윈’ 던전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