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삼국’ 정식서비스 3일 시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아이스버드게임스




아이스버드게임스(IceBird Games)는 모바일 명품 전략 삼국지 '찐삼국'이 오늘(3일)부터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 4대 마켓에서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찐삼국'은 한 손 터치로 모든 진행이 가능한 편의성과 방치로 충분한 성장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사적인 삼국 고전 스타일로 삼국의 전장을 재현하고 있으며, 위, 촉, 오의 삼국과 신마(神魔)로 각성한 삼국 장수들로 총 5개 진영간 상성을 준 것도 특징이다.

국내에 앞서 서비스를 시작한 대홍마(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선 장수의 배치와 돌격진, 학인진, 팔괘진 등의 진법 선택이 전투 결과를 달라지게 한 불확실성이 돋보인다는 평을 받는 등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정식서비스를 기념한 오픈 선물 공세도 이어져, 접속만 해도 삼국지 명장수인 소교, 사마의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공식 카페에서도 출정 진행도 달성 인증, 온라인 시간 달성 인증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글 기프트카드 등 선물을 포함한 대량의 쿠폰코드를 선물할 예정이다.

아이스버드게임스 관계자는 "오랜 기간 동안 준비해 온 찐삼국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 서버 오픈 7일부터는 연맹전, 영지 쟁탈전, 통합 서버 국가전까지, SLG 플레이 모드로 천하 제패에 나설 수 있을 것”이라며, “색다른 플레이 모드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오픈 기념으로 마련한 여러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삼국지 본색 ‘찐삼국’의 오픈 이벤트와 게임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