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모두 동등한 위치에서! 마피아 리벤지, '챌린지모드' 21일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이상훈 기자 |
[자료제공 - 4:33]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모바일 대전 슈팅 게임 '마피아 리벤지'(개발사 비컨스튜디오)에 챌린지 모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21일 실시했다.

‘챌린지 모드’는 무작위로 선택된 총기로 실시간 일대일 대전(PvP)을 즐길 수 있는 방식으로 레벨과 무기 등급에 상관없이 상대방과 동등한 조건에서 대결을 펼칠 수 있다. 입장 방식에 따라 무작위 총기전과 엘리트 무작위 총기전으로 나눠지며, 사용자는 무작위로 선택된 6개의 총기 중 3개를 골라 대결을 펼친다.

오는 24일까지 1차, 2차 챌린지가 진행되며, 이후에는 매주 토·일요일마다 진행된다. 최초 입장은 무료로 가능하며 이후에는 재화를 사용하여 재도전 할 수 있다. 달성한 승수가 많을수록 골드, 일반 총기 그리고 희귀 총기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마피아 퀴즈 이벤트를 공식카페에서 진행한다. 캐릭터들의 코스튬과 관련된 퀴즈 3개를 맞히면 게임 내 재화인 골드를 얻는다.

지난 7월 13일 국내 정식 출시와 함께 싱가폴·말레이시아·필리핀·호주·캐나다 등 해외 5개 국가에 소프트 론칭된 ‘마피아 리벤지’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마피아 시대의 총기, 자동차, 의상을 서구적 그래픽으로 구현한 실시간 대전 게임이다.

챌린지 모드와 이벤트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피아 리벤지’ 공식 카페 혹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