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넴지 얻으러 가즈아! 신규 와글와글 하스스톤 기능 한국 적용

게임뉴스 | 이서우 기자 | 댓글: 50개 |




이제 한국에도 새로운 와글와글 하스스톤 기능이 적용되어, 신규 영웅 ‘넴지 네크로피즐’을 얻을 수 있게 됐다. 1월 24일부터 열리는 '와글와글 하스스톤'에 참여하여 '와글와글 난투'를 플레이하면 하스스톤의 새로운 흑마법사 '넴지 네크로피즐'을 획득할 수 있다.

'와글와글 하스스톤'이란 유저들이 공공장소에 모여 함께 하스스톤을 즐기는 모임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해 개최하거나, 다른 플레이어가 주최하는 장소를 알아볼 수 있다. 주로 덱 구성 정보 교환을 위한 친목 도모나 토너먼트 경기를 위해 모임이 이루어진다.

새로운 와글와글 하스스톤 기능은 와글와글 하스스톤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는 특별한 선술집 난투인 '와글와글 난투'를 의미한다. 와글와글 난투는 플레이어들이 실제로 만나서 플레이하는 것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으며, 한 달에 한 번씩 종류가 변경된다.

참가자가 있는 와글와글 하스스톤을 한 번이라도 개최한 적이 있다면 '와글와글 하스스톤 여관주인'으로서 와글와글 하스스톤 웹사이트에서 선술집을 열 수 있게 된다. 선술집은 와글와글 하스스톤이 종료될 때까지 유지되며, 모임을 상징하는 독특한 이름과 간판을 달아 선술집을 꾸밀 수 있다. 실제로 와글와글 하스스톤에 참여하면 하스스톤 클라이언트 내에서 간판이 내려와 플레이어가 어느 선술집에 참여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단, 와글와글 하스스톤의 새 기능을 모바일 기기에서 이용하기 위해서는 위치 서비스를 활성화해야 한다. 참고로 2018년 1월 23일부터 시행되는 약관과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정 및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신설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영웅 '넴지 네크로피즐'과 새로운 와글와글 하스스톤 기능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