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 담은 대형 웹MMORPG '진 제천대성' CBT 20일 진행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탑게임




탑게임(대표 배성호)의 신작 웹게임 ‘진 제천대성’이 정식 서비스 전 마지막 점검을 위한 비공개테스트(CBT)를 6월20일(수)부터 22일(금)까지 진행한다.

CBT는 20일부터 3일간 계속되며, ‘진 제천대성’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진 제천대성’은 중국 고전 ‘서유기’를 배경으로 제작된 대형 MMORPG로, 진(眞)짜 동양 판타지를 표방한다.

제천대성 손오공부터 삼장법사, 저팔계, 사오정, 우마왕, 나찰 등 서유기의 친숙한 캐릭터가 등장해 기존 웹게임들 보다 한층 강화된 스토리라인을 선보인다. 플레이어는 한편의 서유기 소설을 한 장 한 장 읽어 나가듯 게임을 플레이하며 게임 속 유명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진 제천대성’은 자체개발 엔진을 기반으로 그래픽의 자연스러운 질감을 살렸고, 화려한 물리효과와 뛰어난 타격감 등을 통해 기존 웹 기반 클라이언트 게임들과의 차별성을 보여준다.

‘진 제천대성’은 ‘CBT를 불태워라! 버닝! 레벨 달성 도전! 이벤트’, ‘버그 없는 진 제천대성 만들기 이벤트’, CBT 종료 후 정식 서비스 까지 계속되는 ‘출석 이벤트’, 게시판 이벤트인 ‘잘 부탁해요, 진 제천대성!’, ‘진 제천대성 꿀팁 대방출! 이벤트’ 등, CBT 기간 동안 여러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진 제천대성’은 6월 말 정식 서비스 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푸짐한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진 제천대성’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