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피의 축제에 대비하라, '다크에덴' 4차 승직 사전 등록 시작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홍명진)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에서 금일 정오부터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고 전격적으로 밝혔다.

먼저, 차주 수요일 첫 선을 보이는 ‘4차 승직’ 사전 등록은 6월 20일부터 26일까지 단 7일 만 진행 되며, 등록 시 ‘푸른 빛의 영양제와 다덴 포인트가 신청자 전원 지급된다.

또한, 4차 승직을 기념하여 사전 등록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더운 여름을 식힐 ‘DARKEDEN’ 핸디 선풍기를 드리며, 신규 캐릭터 생성 후 4차 승직 달성 시 ‘DARKEDEN’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LG 울트라 PC)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이번 4차 승직 업데이트는 2년 전 3차 승직 업데이트 후 오랜 시간 동안 묵묵히 저희 게임을 깊이 사랑해 주신 모든 유저 분들께 재미와 감동을 드리고자 올해 초부터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하였다.

'다크에덴'은 온라인 최초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호러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쟁 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2002년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인기 장수 게임 이다.

이번 4차 승직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 , 네이버 채널링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