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 11번가와 함께 HP 8세대 PC 할인 행사 진행

게임뉴스 | 남지율 기자 |
[자료제공: 에누리 가격비교]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11번가와 여름 방학을 앞두고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HP PC 중복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11번가에서 강력한 성능의 HP OMEN 게이밍 데스크탑과 공간 활용이 뛰어난 HP 8세대 올인원 PC를 구매하면 최대 5만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구매 고객에게는 로지텍 헤드셋을 증정하며,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샌디스크 USB 3.0 울트라 플레어(64GB)를 증정한다. 중복 할인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행사 모델로 스카이레이크-X 코어 i9 7900X를 탑재해 극강의 성능으로 많은 게임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OMEN X 900-208KR과 최신 8세대 코어 CPU를 탑재한 OEMN 880 시리즈 데스크탑, 가성비가 뛰어난 8세대 HP 데스크탑 파빌리온 590-P0132KR이 준비됐다. 또한, 최고의 성능으로 8세대 코어를 탑재한 올인원 PC로 HP24, 파빌리온 24, 파빌리온 27 시리즈도 해당된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여름방학이 시작되면 PC 사용량이 늘어나기 때문에 방학을 앞두고 미리 고성능 PC를 중복 할인에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라며, “11번가와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매번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어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위해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으로 프로모션을 기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와 모바일 웹,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