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코리아 모바일 MMORPG '드래곤 씨커', 원스토어 사전예약 실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퍼펙트월드코리아




퍼펙트월드코리아는 6월 20일부터 원스토어에서 신규 모바일게임 ‘드래곤 씨커’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드래곤 씨커’는 원스토어 6월 우수게임으로 선정되어 사전예약과 동시에 클로즈베타 테스트(6/20~6/25)를 5일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래곤 씨커’는 고대 창세신화를 배경으로 밀도있는 스토리와 전례없는 독창적인 콘텐츠를 무기로 100명의 유저가 한 공간에서 PVP를 벌여 최강의 생존자 1인을 가리는 결투장 및 공성전 등 다양한 전쟁 콘텐츠와 4개의 개성 넘치는 클래스로 다른 RPG와 차원이 다른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드래곤 씨커’ 는 필드 안에서 다양한 PK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아를 가리지 않고 모두 공격하는 PK 모드부터 길드원 또는 파티원을 제외한 PK 모드, 몬스터만 공격하는 평화 모드 등 유저 스스로가 PK 모드를 선정하여 진행할 수 있다.

‘드래곤 씨커’는 원스토어 베타게임존에서 20일(수)부터 25일(월)까지 5일간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베타게임존 게임을 다운받아 플레이 후, 설문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원스토어 게임 캐쉬 1만원이 제공된다.

퍼펙트월드코리아의 신작 오리지널 클래식 MMORPG ‘드래곤 씨커’는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고, 참여자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아이템 쿠폰과 함께 원스토어 10% 할인쿠폰도 받아 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