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각성 애니메이션 RPG ‘마녀병기’, 쿠기미야 리에 등 호화 성우진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Suikinrei Entertainment Co.Ltd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국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미소녀 액션 RPG ‘마녀병기’에 일본 유명 성우들이 대거 참여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마녀병기’의 주요 캐릭터 목소리 더빙에는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제로의 사역마, 은혼, 페이트 시리즈, 진격의 거인 등을 비롯해 다수의 게임에 참여했던 성우들이 대거 참여하면서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용자는 쿠기미야 리에, 이토 시즈카, 사와시로 미유키, 우에다 카나, 히라노 아야 등 일본을 대표하는 유명 성우들의 목소리가 입혀지면서 생동감이 더해진 매력 만점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마녀병기’는 하룻밤 사이에 소년에서 소녀로 변한 주인공 캐릭터와 함께 흥미진진한 모험을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미소녀 액션 RPG이다. 독특한 스토리 설정과 방대한 콘텐츠로 끊임없는 즐길 거리를 제공하며, 이용자는 게임 속 등장하는 마녀들을 수집하고 이들의 특성을 다양하게 조합하면서 강렬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용자는 다양한 코스튬을 이용해 주인공 캐릭터를 꾸미는 재미를 맛볼 수도 있으며, 병기에 잠재된 힘을 사용하는 마녀를 소환하고, 이들이 지닌 다양한 역할에 따라 여러 가지 방식으로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마녀병기’의 매력에 푹 빠져볼 수 있다. 또한, 각 마녀들의 스킬을 사용하는 타이밍에 따라 전투 결과가 달라질 수 있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전투의 짜릿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마녀병기’는 정식 서비스 전까지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앤 배스 SR병기 영혼추출기 1개, 농축탄산수 3개, 마리루의 블랙카드 2개 등의 7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공식 카페를 통해 진행되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마녀병기 한정 굿즈, 문화상품권, 인게임 아이템까지 추가로 지급한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게임은 물론 애니메이션까지 여러 분야에서 활동 중인 일본의 유명 성우진이 마녀병기에 직접 참여했다.”라며, “초호화 성우진이 참여한 만큼 게임에 생동감을 불어넣고, 게임에 대한 이용자분들의 몰입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정식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