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달, NECORD 및 더놀자 밴드 공연! NDC2019, 게임음악회 개최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4월 24일부터 3일간 판교에서 개최되는 넥슨개발자컨퍼런스(NDC)가 올해도 게임 음악회를 진행한다.

이번 NDC 거리공연은 넥슨 사옥 앞 야외 특설 무대에서 진행된다. NDC 기간동안 매일 12시부터 12:45까지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두번째달 및 은토 of NECORD Music과 넥슨 사내 밴드인 '더놀자 밴드'가 매일 공연을 진행한다. 우천시 공연장소는 넥슨 사옥 1층 아트 전시회 앞으로 변경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 참여하는 '두번째달'은 에스닉 퓨전 밴드로 탱고와 왈츠, 라틴, 뉴에이지 및 국악 등 다양한 장르의 크로스 오버를 보여주는 음악밴드다. 두번째달은 이번 NDC의 첫번째 날, 두번째달 스타일로 재해석된 게임 OST를 연주할 예정이다.

'은토 of NECORD Music'은 넥슨 사운드팀인 'NECORD'다. '은토 of NECORD Music'은 2일차인 목요일, 넥슨의 다양한 게임 음악을 라이브로 연주하고 공연한다. 마지막으로 넥슨 포럼에서 시작된 넥슨 사내 직장인 밴드인 '더놀자 밴드'는 마지막날인 금요일, 재즈로 재해석한 게임 음악을 선보인다.

NDC는 2007년 넥슨의 비공개 사내행사로 시작돼, 2011년 공개 컨퍼런스로 전환된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지식 공유 컨퍼런스로, 매년 100개 이상의 강연이 진행됐다. NDC는 유익하고 다양한 강연과 함께 아트 전시전, 게임 음악회 및 VR존 운영, 도록 배포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NDC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