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넷마블, 테라M '카이아의 전장' 플레이 영상 공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29개 |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대작 MMORPG ‘테라M’의 ‘카이아의 전장’ 플레이 영상을 금일(22일)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테라M’의 핵심 콘텐츠인 3vs3 팀 대전 '카이아의 전장'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지스타 2017’ 현장에서 이용자 48명을 선발해 진행한 토너먼트 결승 장면은 관람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모습이 담겨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엿볼 수 있다.

‘카이아의 전장’은 탱커(방어형 영웅), 딜러(공격형 영웅), 힐러(회복형 영웅)의 조합을 바탕으로한 전략적인 게임플레이가 중요한 게임 내 PVP(이용자간 대결) 콘텐츠다.

시간 내 상대방의 건물을 파거하거나 시간 종료 후 적군을 처치한 수가 더 많은 진영이 승리하는 등 MOBA(진지점령전)에서 체험할 수 있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넷마블 차정현 본부장은 “‘테라M’의 핵심 재미인 3vs3 PVP ‘카이아의 전장’의 재미를 지스타에 오지 못한 이용자들에게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며 “오는 11월 28일 정식 출시할 ‘테라M’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사전 예약자 수 200만명을 넘어서며 최고의 흥행 기대작임을 입증해 나가고 있는 ‘테라M’은 뛰어난 캐릭터성과 고품질 3D 그래픽, 논타겟팅 및 연계기를 활용한 콤보 액션, 탱커·딜러·힐러 역할을 바탕으로 펼치는 정통 파티플레이를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테라M’을 오는 11월 28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테라M’ 브랜드페이지와 공식카페, 공식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