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다큐멘터리로 LoL e스포츠 다룬다

게임뉴스 | 박범 기자 | 댓글: 9개 |


▲ 출처 : 넷플릭스 공식 예고편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관련 다큐멘터리가 넷플릭스에 방영된다.

넷플릭스는 자신들의 새로운 영상 콘텐츠인 '7 DAYS OUT'을 선공개했다. 이는 총 여섯 개의 주제에 대한 다큐멘터리로, 각 분야의 초일류가 만드는 역사적인 이벤트에 대한 소개와 그 속에서 분주하게 움직이는 이들에 대한 내용이 주를 이룬다. 여기에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가 포함됐다.

공식 예고편에 따르면, 도그 쇼 중 최고로 손꼽히는 '웨스트민스터 도그 쇼'를 비롯해 뉴욕 미슐랭 '일레븐 매디슨 파크', 나사의 토성 탐사를 목적으로 한 '카시니 미션', 경마 대회의 최고봉인 '캔터키 더비', 샤넬의 '오뜨 꾸띄르 패션쇼'가 다뤄진다. 마지막 여섯 번째로 공개된 주제는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였다.

넷플릭스에서 공개한 공식 예고편 외에도 소니 픽쳐스 엔터테인먼트는 리그 오브 레전드 편에 대한 티저 영상을 따로 게시했다. 여기에는 NA LCS를 대표하는 '더블리프트'와 '비역슨' 등 프로게이머들 뿐만 아니라 대회 준비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사람들과의 인터뷰가 실리기도 했다.

한편,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7 DAYS OUT'은 오는 12월 21일 시즌 1이 방영된다. 한글 자막이 포함된 공식 예고편은 현재 넷플릭스에서 직접 확인 가능하다.

▲ '7 DAYS OUT' 공식 예고편


▲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티저 영상(출처 : 소니 픽쳐스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