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5인의 엘리온 원정대가 나섰다! - '승부겜성!' 촬영 현장 풍경

포토뉴스 | 양영석 기자 | 댓글: 10개 |



지난 11일, 분당구 정자동에 위치한 인벤 라이젠 아레나에서는 '승부겜성!'의 엘리온 원정대편 촬영이 있었습니다.

‘승부겜성’ 은 MMORPG 기대작 엘리온, 그리고 11월 5일부터 진행 중인 PCS3 속의 예측할 수 없는 ‘승부’를 통해 단 한순간도 놓칠 수 없는 짜릿한 ‘겜성(게임의감성)’을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영상 콘텐츠로, 이번 지스타 기간 동안 공개될 예정입니다.

'엘리온'은 배틀그라운드와 테라를 만든 크래프톤의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PC MMORPG로, 포털 엘리온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양 진영 벌핀과 온타리의 끊임없는 전쟁과 모험의 세계를 그리고 있는 게임입니다. 현재 12월 10일 그랜드 오픈을 준비하고 있고, 이에 앞서 12월 8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죠.

'엘리온 원정대'는 침착맨, 따효니, 옥냥이, 매직박, MC최광원 등 5인으로 구성된 파티입니다. 이들이 G-Star TV에서 만나 미리 엘리온의 던전에 도전하여 미션을 수행하고 승부를 가리는 '승부겜성!'이 이번 촬영이었죠. 생방송으로 진행이 되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COVID-19 이슈로 녹화 방송으로 진행되어서 미리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아무래도 텐션이 높은 5인방이 참여한 덕분인지, 촬영 현장은 시작부터 아주 활기차고 즐거운 분위기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던전 공략에 참여한 5인 모두 각자의 이미지에 맞는 클래스와 직군을 선택했고, 서로 티격태격하면서도 던전 공략을 위해 협동하는 모습도 보여주었죠.




이번에 촬영된 콘텐츠는 지스타 기간 중인 11월 21일과 22일에 걸쳐 2회차로 나뉘어 트위치 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또한 이번 '승부겜성!' 엘리온 원정대편의 11월 20일까지는 엘리온 원정대 승부 예측 이벤트가 페이스북에서, 기대평 이벤트가 엘리온 인벤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자, 그럼 MMORPG에 (자칭)일가견이 있는 5인방이 정벌에 나선 '엘리온 원정대'의 현장 모습을 미리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 촬영 준비중인 인벤 라이젠 아레나. 현재 테스트중입니다.



▲ 출연진과 스태프들을 위한 간식! 이거 엄청 맛있는 쿠키더라고요.



▲ 테스트는 무사히 종료되었고, 이제 출연진을 기다립니다.



▲ 빠르게 메이크업을 마치고 도착한 엘리온 원정대 5인방!



▲ 프로답게 설명을 들을때는 집중합니다.



▲ 출연진이 직접 해보는 테스트. 대충 이런거구만?



▲ MMORPG한게 몇 년인데 껌이지ㅋㅋ / 딜 1등 내꺼임ㅋㅋ



▲ 단축키를...바꿔야 하나...






▲ 아이덴티티가 잘 드러나는 단체 사진.



▲ 드디어 본격적인 촬영 시작!



▲ 각자 선택한 클래스를 직접 읽으며 MMORPG 감성 충전!






▲ 시청자 추첨 상품도 잊지 않고 체크체크!



▲ 대충 이런 느낌의 던전을 공략한다는 내용



▲ 모두가 합심해서 즐겁게 공략하는 던전, 과연 성공했을까요?



▲ 침착맨이 메이크업 도구를 챙긴 이유는...?






▲ 오는 21일과 22일, 엘리온 원정대의 운명을 확인해주세요!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