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15만원 상당 게임 쏜다! MSI Z490/B460 메인보드 구매 이벤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 자료제공 - MSI코리아 ]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MSI Z490, B460 메인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를 비롯, 최대 15만원 상당의 다양한 게이밍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10일(화)부터 12월 31일(목)까지로, 기간 내 이벤트 대상 메인보드를 구매한
고객은 모두 게임 코드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가방법 및 주의사항은 이벤트 안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11월 중 메인보드를 구매한 고객은 최대 6만원 스팀월렛을 증정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메인보드
구매 이벤트’와 3만원 스팀월렛을 증정하는 ‘MSI 메인보드 사용기 이벤트’에도 참여가 가능해 더욱 푸짐한 혜택을 받을 전망이다.

이외에도 MSI에서 진행하는 11월 전체 이벤트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MSI Z490 및 B460 메인보드는 다층 레이어 PCB 설계와 PCI-E 슬롯 보호 솔루션인 ‘스틸아머’를 적용해 뛰어난 내구성을 보유했으며 MSI의 독자기술을 통해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잠재력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다. 대형 히트싱크와 고성능 서멀패드를 통해 향상된 쿨링 솔루션 및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 가능한 최신 통신규격을 지원해 최상의 PC 환경을 꾸밀 수 있다.

MSI 메인보드와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사용자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